내역신청 > 내역서작성 자료실 > 입찰자료
   
제목  나라장터 보고서 출력 오류 조치안내
작성일시 2017-05-31 (수)  
파일 MaOnFPS_PPS_2,5,0,6.zip
조달청_보고서출력_지원가능_프린터_드라이버_201501.htm
내용



마크애니 프로그램 설치파일 및 출력가능 프린터 확인 파일입니다.

보고서 출력 시 다음과 같은 문제 발생 시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바랍니다.

Q1) 보고서 출력 시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1. [마크애니 모듈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2. [지원불가 프린트입니다.]

  3. [출력불가 프린트입니다.]


  4. ※ 조치 방법 ※

  5.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추가/제거] : 마크애니 모듈 설치확인
       - 마크애니 출력 프로그램 (MaPrintModule_pps, MAWS_PPS- 증명서 발급 시스템) 존재 시 삭제

  6. 2. 마크애니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및 PC 재부팅
       - 마크애니 설치파일 : [다운로드]

  7. 3. 나라장터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 후 보고서를 출력

  8. 4.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재설치 후 에도 동일 메세지 발생 시
       - 마크애니 고객센터(1544-1204) 에 문의바랍니다.

Q2) 마크애니 프로그램을 설치하였으나 [마크애니 프로그램 설치 확인] 팝업이 계속 나옵니다.


  1. 1. 모든 브라우저 닫기

  2. 2. 브라우저 실행 후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 두개의 버튼을 클릭하여 수행

  3. 3. 나라장터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 후 보고서를 출력

  4. 4. 위 내용으로 수행 후 에도 동일 메세지 발생 시
       - 마크애니 고객센터(1544-1204) 에 문의바랍니다.

Q3) 아래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표시되면서 출력이 안됩니다.


  1. 에러메세지 :

  2. Image Safer 4.0 공유메모리 생성에 실패합니다.

  3. MarkAny 비스타 권한사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 ※ 조치 방법 ※

  5. 1. 마크애니 고객센터 통해서 조치 받아야 합니다.
       - 마크애니 고객센터(1544-1204) 에 문의바랍니다.

Q4) 출력 미리보기 화면에서 서식 및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을때


  1. 1. 서식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고 깨져서 보임
       - [천원] 단위로 선택하였으나 [백만] 단위로 출력
       - 입력된 날짜가 보이지 않고 / 만 출력

  2. 2. 입력된 데이터 없이 서식만 출력


  3. ※ 조치 방법 ※

  4.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추가/제거]
       - 렉스퍼트 프로그램 (Rexper30 Viewer x.x.x.xxx) 삭제

  5. 2. e-고객센터 > 자료실 > 일반자료실 > 87번 게시물
       - 보고서출력프로그램(rexpert30viewer.exe) 을 다운받아 설치 및 PC 재부팅

  6. 3. 나라장터 사이트에 로그인 후 계약실적증명서를 출력

  7. 4.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재설치 후 에도 동일 메세지 발생 시
       - ClipSoft 고객센터(02-865-1644) 에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