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역신청 > 내역서작성 자료실 > 입찰자료
   
제목  문서24관련 의견수렴 안내
작성일시 2018-12-11 (화)  
파일 문서24관련 설문조사 안내.hwp
문서24관련 업체 만족도 의견수렴.hwp
내용

계약업무 수행간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공문 제출창구인 「문서24」의 2018년 활동간 피드백을 위한 의견수렴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문서24는 정부기관에 공문서를 제출할 때 FAX 또는 우편제출에 따른 업체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바로 보낼 수 있게 시행 중인

인터넷 공문 제출 사이트입니다. 사용간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에 대해 붙임 양식을 참조하여 제출해 주시면 수정.보완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반영 추진하겠습니다.



가. 설문목적 : 2018년 문서24 활용간 만족도 등 의견수렴

나. 참여대상 : 방산관련 업체

다. 설문기간 : 2018.12.11.(화)

라. 설문방법 : 붙임문서 참조



붙임 : 문서24관련 업체 만족도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