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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  
 
제목 [긴급]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정부조달콜센터 재택근무 상담 안내
기관 국가기관 > 조달청
작성일시 2020/03/13 (금)
내용

1. 최근 일부 콜센터가 코로나19 감염과 관련하여 긴급 폐쇄되는 등 고객상담에 차질이 발생되는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2. 이에 조달청은 많은 인원이 밀집되어 근무하는 특성 및 상기와 유사한 사례의 발생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 중 일부에 대해 2020.3.16.(월)부터 재택근무를 통해 상담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3. 다만, 재택을 통해 상담하는 경우 단순 문의사항 위주로 상담이 가능하오며, 이로 인해 완벽한 상담에는 약간의 제약이 있을 수 있사오니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재택상담사와 연결을 원하시는 분은 콜센터로 전화(1588-0800)하신 후 5번을 눌러 주시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오며, 상담 여건이 안정될 경우 조속히 정상화하여 상담을 재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16일 
조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