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방침, 사업자 등록번호 인증에 모두 동의합니다.
 
| 비드프로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비드프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공공입찰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필요
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공동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공입찰’이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및 공공기관이 발주하는 건설ㆍ공사, 용역 및 물품의
  제조ㆍ구매 등의 입찰과 관련된 정보를 말합니다.
2. ‘입찰서비스’는 이 약관 또는 회원별 개별약관(이하 "개별약관”이라 합니다)에서 정한 공공입찰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사’는 공공입찰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한 내용을 동의하거나 회사와 입찰서비스 이용계약을 명시적으로 체결한 자연인
  또는 법인을 말합니다.
5. ‘낙찰금액’이란 공공입찰에 참가하여 최종 낙찰자로 확정(2순위 이상 포함)된 개별 합산금액을 말합니다.
6. ‘정보이용료’ 이란 입찰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입금하여야 할 이 약관 4조에서 정한 이용요금을 말합니다.
7. ‘회사지원 낙찰’이란 회사가 제공한 입찰금액으로 투찰하여 주된 사업자 또는 자회사가 받은 낙찰금액을 말합니다.
8. ‘자회사’는 주된 사업자 이외의 별도 사업자를 말합니다.
9. ‘이용약관’은 비드프로가 운영하는 입찰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일반적인 이용조건 및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한
  약관을 말합니다.
10. ‘개별약관’은 비드프로가 운영하는 입찰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입찰서비스 이용계약을 명시적으로 체결한 회원(입찰대행
  회원, 마스터회원, 정회원)과의 이용조건 및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한 약관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발생일) 회사가 제공하는 입찰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 에서 정한 내용을 동의하거나 개별약관에서
    정한 입찰서비스 이용계약을 명시적으로 체결한 그 때부터 회원과 회사 사이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의 개정)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각호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1.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2. 적용일자부터 개정 후 약관이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5조 (정보이용료) 회사의 입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유형별 정보이용료(부가가치세 포함)와 이용기간, 납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유형 이용기간 이용료 구분 정보이용료 납부방법
입찰대행회원
1년
정보이용료
낙찰금액 x 2.2%
후납
계약금(최초 1회 입금)
66만원
선납
마스터회원
15억원 초과시 종료
종합건설업자
정보이용료
1,320만원
선납
(자회사: 면제)
8억원 초과시 종료
종합건설업자
이외 정보이용료
660만원
선납
(자회사: 면제)
정회원
1년
정보이용료
330만원
자회사: 50% 면제
계약금
33만원
선납
잔금(1억원 초과시)
297만원
후납
일반회원
1년
정보이용료
55만원
선납
6월
정보이용료
44만원
 
  제6조 (계약서 작성 및 계약의 성립)
1. 이 약관 제9조에서 정한 입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정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2. 계약서는 제2조 10호의 개별약관에서 정한 문서에 의합니다.
3. 계약의 성립은 계약의 당사자가 계약서에 서명 또는 날인하면 계약이 확정됩니다.
  제7조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합니다. 다만, 입찰대행회원, 마스터회원, 정회원은 제2조 10호의 개별약관을 적용
    받습니다.
  제8조 (계약해지 후 환불기준) 계약이 해제ㆍ해지되면 각호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1. 입찰대행회원, 마스터회원, 정회원의 환불기준은 회원별 개별약관에 의합니다.
2. 일반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해지되는 경우 이미 납부된 정보이용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9조 (입찰서비스) 회사는 각호의 입찰서비스를 계약 성립과 동시에 제공합니다.
1. 입찰정보시스템
2. 예측정보시스템[빅데이터 기반(ver.14), 역확률 기반(ver.13), 데이터마이닝 기반(ver.08)]
3. 적격심사시스템
4. 종합심사시스템
  제10조 (이용자의 역할과 책임)
   
1. 회원은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관계 법령 등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서비스 이용정보의 변동이 있을 경우 당해 내용을 지체 없이 회사의 자사정보관리시스템에 등록
  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분쟁의 해결)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은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되,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판결에 의하여 해결합니다.
  부 칙 (2021.05.03.)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5월 3일 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적용일) 이 약관 시행일 이후 계약체결을 하는 경우부터 적용합니다.
  제3조 (다른 약관 폐지) 이 약관 시행과 동시에 비드프로 이용약관 또는 개별약관(2017.09.11.)은 폐지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방침
  제1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각호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 입찰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용업체의 식별
2. 이메일, 전화번호: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회사의 공지사항, 정보요청 등 의사소통의 경로
3. IP주소, 로그접속: 불량회원의 입찰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4. 지역정보, 대표자: 공사ㆍ용역ㆍ물품의 입찰위탁계약 및 낙찰 후 발주처별 적격심사 서류제출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는 각호와 같습니다.
   
1. "입찰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공공입찰 전반의 정보제공서비스를 말합니다.
2. "입찰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 이라 함)"는 회사의 입찰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분을 말합니다.
3. "입찰위탁계약(이하 "계약")"이란 입찰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님과 회사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 수집동의)
   
1. 회원님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입찰서비스 컨텐츠에 접근하여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유료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 시에 각목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가. 사용 ID와 비밀번호
  나. 대표자 성명과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3. 회사는 회원님에게 회원약관과 개인정보방칭의 내용에 동의절차를 말련하여 "동의" 버튼을 누르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개인정보 열람, 수정 및 삭제)
1. 회원님은 자신이 등록한 개인정보를 수시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과 수정은 회사의 웹사이트로 로그인 후 '자사정보관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
3. 자사정보관리의 메뉴에 있는 회원탈회를 누르면 즉시 탈회처리 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의무가 있는 경우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각호와 같이 보존합니다.
1. 회사의 상업장부와 영업관리에 관 중요서류: 10년(전표: 5년) - 상법
2. 입찰서비스 계약 또는 청약철회, 결제 등에 관한 기록: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모든 거래에 과한 장부 및 증빙서류: 5년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4. 장부와 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 5년 - 부가가치세법
5. 입찰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3개월 - 통신비밀보호법
6. 회원님의 불만 또는 불만처리 기록: 3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어느 경우에도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명에 의한 경우에만 제공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의 안전성(분실, 도난, 유출, 변조등)확보를 위하여 각호의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가. 고객정보의 암호화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DB내에 암호화 저장되고,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침입에 의해 유출되더라도 고객의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 보안솔루션 설치
    입찰서비스 제공 및 회원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해 백신프로그램의 설치 및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점검을 수행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의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다. 통신구간 암호화
    회원님이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할 경우 회원정보를 입력하여 전달하는 구간에 대해 SSL을
    통해 고객의 정보가 안정하게 전송되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 백업
    회원님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시스템과 데이터를 백업하여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가. 개인정보관리체계 수립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내부적으로 관리체계를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취급자 관리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이외는 접근권한
    과 노출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을 달성하면 지체없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파기절차와 파기방법은 각호와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가. 회원님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수집ㆍ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별도의 DB파일로 보관합니다.
  나. 관련법령에 의한 보호사유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존 및 이용기간이 경과하면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와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 사용목적
  쿠키(cookie)는 회원님이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해 놓는 기록파일을 말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수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를 운용하며, 각호의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로그인이 필요한 입찰서비스 이용
  나. 유료서비스의 이용기간 안내.
  다. 회사의 입찰사이트의 접속빈도 및 방문시간 분석
  라. 회원님의 관심입찰서비스 페이지 분석
2. 쿠키 거부방법
  회원님의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하여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예시: IE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텨넷옵션>개인정보>고급]을 누르면 쿠키를 허용 하거나 차단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각호와 같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님께서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문제를 제기하시면 즉시 해결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이름: 김용한
소속: 인터넷사업 개발팀
직위: 관리이사
전화: 031) 628-7892
이름: 오승철
소속: 인터넷사업 개발팀
직위: 부장
전화: 031) 628-7893
 
3.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온라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아래 기관에 문의하세요.
ㆍ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www.privacy.kisa.or.kr/02-405-5118)
ㆍ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www.icic.sppo.go.kr/02-3480-3600)
ㆍ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하기 7일 이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이 개인정보방침은 2017년 09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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