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제2024-3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성대학교 공학관A동 냉난방기(GHP) 교체 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예정가격 이하 2인
이상 동일 자격자가 있을 경우 전자입찰사이트 입찰 순위로 결정함
라. 공사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40일
-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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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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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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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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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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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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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9일(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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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9일(금)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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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9일(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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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0일(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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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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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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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관 2층 2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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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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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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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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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869-2731,2733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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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서류
-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청발급)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재직증명서(대표자 제외)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신분증 원본 및 사본(원본과 사본 대조 후 원본은 반환)
- 명함
-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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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 사용인감계 및 법인인감증명서
- 입찰보증보험증권
- 예상견적서(입찰금액과는 상관 없음, 예정가격 참고 자료 활용)
- 실적증명서(발주처 발급용 실적증명서 또는 협회 실적확인서)
※ 협회에서 실적확인서를 발급 받을 경우 기성실적내역표까지 발급받아 제출할 것
- 법인등기부등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사실확인서
-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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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단, 유찰될 경우
2회 입찰은 10:30
3회 입찰은 11:00
4회 입찰은 당일 입찰금액을 보고 판단할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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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서류는 1부씩 제출이 기준임
2. 공사범위
1) GHP 시스템냉난방기(실내기 82대, 실외기 6대 교체)
- 1층(리모델링공사)을 제외한 층은 냉매 배관 재사용
2) EHP 시스템냉난방기(실내기 5대, 실외기/소용량 3대)
3) 중앙 PC제어
4) 기존 냉난방기 철거 및 옥상 도시가스배관공사 포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 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 기계설비공사업면허를 소지한 사업자로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소재 업체(사업자등록증명원 기준)
마. 전년도 시스템냉난방기 교체공사 실적이 단일 건으로 3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바. 하자보증기간 2년(압축기 4년)
사. 현장설명 불참 및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미등록한 업체, 서류가 미비된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상실됨.
아. 입찰은 2개 업체 이상 참가 시 성립된 것으로 함.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예상견적서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보험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을 구비서류 제출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나. 참가등록 완료, 현장설명회 참석, 구비서류제출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 가능
다.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시공도면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E-mail로 송부함
마. 제출 서류는 원본만을 인정함(단, 면허와 신분증은 제외)
바. 각종 문의사항에 대해서 E-mail을 통해 문의해야 하며, 이에 대한 회신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동일한 조건으로 통보함.
사.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할 것.
아.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인사팀 김시원(sean0319@hansung.ac.kr),
도면 및 공사 관련 문의 : 자산관리팀 한재도(jdhan@hansung.ac.kr)
2024. 11. 21
한 성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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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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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제2024-3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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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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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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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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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대학교 공학관 A동 냉난방기(GHP) 교체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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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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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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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의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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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대학의 일반(제한.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구 비 서 류 : 1. 입찰 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2.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
2024 년 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상호 또는 명칭 : (전화번호)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한성대학교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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