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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1074-00 공고일시  2024/11/21 16:48
공고명 영등포소방서 119안전센터 후드 교체 및 배기덕트 시설 개선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소방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소방서
공고담당자 이성진(☎: 02-6981-702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3,03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영등포소방서 공고 제2024- 39호

 

공사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개요

공사기간

예 정 금 액(원)

영등포소방서 119안전센터 후드 교체 및 배기덕트 시설 개선  공사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20일

금13,033,000원

(부가세 포함)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1. 21.(목) ~ 2024. 11. 25.(월)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25.(월) 10:00 ~ 12:00

개찰일시

 2024. 11. 25.(월) 13:00

개찰장소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 PC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콜 센터 (1588-0800)에 등록한 후 투찰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G2B를 이용한 기초금액 범위내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계약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금액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5. 낙찰자 유의사항 및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처리(결정)되면 낙찰자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개찰결과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시 계약대상 

      선순위 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증금 귀속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제출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시홈페이지(www.seoul.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업체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기타제출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www.seoul.go.kr�� 전자민원↘ 감사청구→ 청렴계약감시․

         평가 → 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서류제출

9. 참고사항

  가. 시담참가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시담 전에 숙지하고 시담에 응하여야 하며 이의소홀로        인한 책임은 시담참가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시담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        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및 우리시 계약관련기준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시담진행이 어려운 경우 시담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시담연기공고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www.g2b.go.kr)에        게재 합니다.

  라. 전자계약 참여업체의 전산장비 및 기타 준비부족, 처리미숙 등으로 인한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으므로 전자계약 처리과정상의 문제발생시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계약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마. 개찰결과 안내 : 인터넷 http://www.g2b.go.kr→공사→입찰공고→나의공고관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열람 장소 :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영등포4가 )

   나. 입찰결과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다. 기타 문의사항 : 영등포소방서 장비회계팀 계약담당(이성진) (☎02-6981-70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서울특별시 영등포소방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