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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02400745 공고일시  2024/11/21 17:00
공고명 한전KPS(주) 동해사업소 노후사택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한전KPS(주) 동해사업소 수요기관 한전KPS(주) 동해사업소
공고담당자 김영훈(☎: (070)5000-643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1 17:00 ~ 2024/11/26 10:00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67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6,67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3,3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제한]

소액 전자공개수의 입찰공고

(전자공개수의)


1. 공 사 명 : 한전KPS(주) 동해사업소 노후사택 환경개선공사


2. 계약개요

  가. 추정금액 : ₩36,674,000(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33,340,000(부가가치세 제외)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36,674,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공사현장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청운1길 29(동회현대아파트 5동 102호)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바. 공사내용 : 공사설계서 등 참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

      신청마감일시까지 당사(본사)에 해당품목으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1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국토교통부 고시(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강원특별자치도」관할구역 내에 있는 업체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본 공사는 공동수급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2024. 11. 21(목) 16:00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4. 11. 26(화) 10: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잘자로 결정된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서제출 시작일시 : 2024. 11. 26(화) 11:00

  바.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8(목) 11:00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최저가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0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 대자 결정)에 의거 당사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임의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87.745%이상 최저가 제시자로 합니다.

  나. 개찰 결과 최고 유리한 견적제출자가 계약체결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자 전체를 대       상으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계약체결의사 여부 확인 통보 메시지를 일괄 발송한       후 5일 이내에 계약체결의사를 통보한 자 중 가장 선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하며, 해당       기간 내에 계약체결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합니다.

   ※ 낙찰하한율(적격률) : 87.745%


8. 사후정산 관련 안내

 가.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미반영 대상공사(대상 : 공사기간 1개월 이상)입니다.

 나. 본 공사는「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 부금비 미반영 대상 공사(대상 : 추정금액 1억원 이상)입니다.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710,290

   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본 공사는 고용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대상 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아래의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금액을 가감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고용보험료 : ₩124,880

      - 산재보험료 : ₩440,172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운영규정 제14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 동해사업소 총무팀(☎070-5000-6432)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공단9로 145]


11. 입찰의 무효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입찰참가 신청서류(미제출시 별도의 통지없이 입찰참가자격 부적격 처리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    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담당부서(총무팀)로 직접 방문,

      입찰신청시 첨부화일에 등록, 이메일(zeus8319@kps.co.kr)로 제출 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가능여부 : 불가능

 나. 하도급 업체 요건 및 승인절차 : 해당사항 없음

 다. “가, 나”호에 의하여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용을 하여야합니다.

 라.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15. 안전관리

   안전관리공사계약 특수조건 제15조(안전관리) 1조 10항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 시행(2022.01.27.)에 따른 법규 및 규정을 숙지하고 발주자의 “안전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단, 발주자의 “안전계약 특수조건” 개정사항 발생 시 개정 내용이 통보된 시점부터 개정된 “안전계약 특수조건”으로 변경 적용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한전 전자조달시스템 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업체는 한전KPS주식회사를 피보험자로 하는 근재보험(근로자재해보장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근재보험증권(1인당 1억원이상, 1사고당 2억원이상)을 착공계 제출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국민연금법 개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관련문의는 가까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또는

     고객센터(☏1577-1000)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사항

     ○ 기타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은 총무팀(☏070-5000-6432, 담당자 과장 김영훈)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센터 안내

 

우리회사는 금품수수 행위, 비리 및 불합리한 제도 등의 부조리 사안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직원 및 외부인이 신고할 수 있는 전자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된 사안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그 결과를 신고인에게 일정기간 내에 회신하여 업무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방법 : 회사 홈페이지(www.kps.co.kr) - 고객센터 - 전자민원센터

 

  ○ 운영항목 및 방법

   ▪ 신문고 : 청탁, 금품수수행위/직원비위, 공직기간근태/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부정/공사계약, 자재납품관련 비리/기타, 품위손상 사례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거래업체불편신고 :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부당사례/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 등 부당행위/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예산낭비신고센터 : 시중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불필요한 공사 시행/기타 예산기금의 불법 지출사항 등의 예산낭비사례를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부조리제보센터 : 관행적 부조리 사례에 대해 신고하는 창구로 비밀보장을 위해 익명으로 신고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