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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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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601-00 공고일시  2024/11/21 20:40
공고명 보정초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개선 전기공사 (계속비)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윤진(☎: 031-8020-9350)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495,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90,412 원
   
추정금액
9,49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631,81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13호


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

[참가지역 : 용인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 해제․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사설계금액(원)

보정초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개선

전기공사

(계속비)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예정일까지

2024.11.22.(금)

11:00

~

2024.11.27.(수)

11:00

2024.11.27.(수)

13: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금9,495,000원

(추정가격 8,631,819원+

부가가치세 863,181원)

기초금액

금9,495,000원

  도급자관급금액 : 해당없음

  관급자관급금액 : 해당없음

 ◦ 공사의 착공일 : 공사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공사현장 : 보정초등학교(경기도 용인시 소재)

 ◦ 공사범위 :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75㎡)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용인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 불허 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건설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공사는 계속비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용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본 견적 제출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이 사업은 1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서 「전기공사업법」 제39조 및 동법시행령 제16조의2 의거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인 전기공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용인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031-8020-9397, 주무관 이도경)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 견적서 안내 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 견적서 제출

 ◦ 본 공사의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내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총액견적방식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제한(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용인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oeyi.kr) / 교육행정 / 부서자료실(재무관리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금162,747원

 

국민연금보험료

금206,59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21,075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퇴직공제부금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 정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 시 고지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의 납입확인서는 대가지급 청구시 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사항 안내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제4조, 제7조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업체(용인업체 우선)의 공사참여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지역주민 우선 고용


15.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020-9397, 주무관 이도경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8020-9350, 주무관 김윤진

 ◦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4년 11월 21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