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9105-00 공고일시  2024/11/22 08:32
공고명 대전세종충남지부 지하주차장 보수공사
공고기관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광역시.세종특별자치시.충청남도지부 수요기관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광역시.세종특별자치시.충청남도지부
공고담당자 안형준(☎: 042-520-0116)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7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7,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9,727,27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 – 15호

그림입니다.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지하주차장 보수공사 입찰공고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내역서, 시방서 등의 설계도서를 숙지한 후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준수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발 주  기 관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공   고   명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지하주차장 보수공사

입 찰  개 요

현    장

대전시 유성구 동서대로 621

기    간

계약일로부터 28일 이내

공사개요

시방서에 따름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87,700,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4. 11. 22.(금) 10:00

추 정   가 격

금79,727,273원

입 찰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4. 11. 29.(금) 10:00

부 가 가 치 세

금7,972,727원

개  찰  일  시

2024. 11. 29.(금) 14:00


  소액수의, 내역입찰(총액), 제한경쟁(자격),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건설산업기본법」상 건설업등록증 업종이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4992)’과, ‘장애인 표준사업장(5668)’인 업체

  나. 공동이행방식 불가능함

  다. 입찰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내역입찰로 입찰자는 현장 확인 후 견적, 내역서를 첨부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마.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령에 의한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서를 득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 공사는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시방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방문을 통하여 실측을 진행하여 정확한 공사물량 확인 후 기타 문의는 대전․세종․충남지부 안전지원부(042-520-011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 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 및 제4항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가. 제출기간 : 2024. 11. 22. 10:00 ~ 2024. 11. 29. 10:00(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가능)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나라장터를 통하여 ‘시설공사 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입찰을 하게 되면 입찰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개찰 일시 : 2024. 11. 29. 14: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 실시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가. 본 공사는 내역입찰로 총액으로 견적서를 공사내역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1항제1호 규정에 따라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같은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자격미달 업체는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사.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 복수예비가가 적용된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계약금액 산출내역에 반영하여야 합니다.(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공사기간이 30일 이상인 경우에만 해당-사회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국토교통부고시 제2021-905호, 2021.7.1.])

         ※ 본 공사는 공사기간 28일 이내로 보험료 중 고용, 산재보험료만 해당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73조(사후원가검토조건부계약) 및「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9장(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및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26조의2(보험료 등의 비용 명시 및 정산)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은 착공 신고 시에 가입증명원을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마. 본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건설공사 등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등)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사. ‘환경보전비’ 및 ‘폐기물 처리비’(환경관리비)는 준공 시 관련 규정(환경관리비의 산출기준 및 관리에 관한 지침 및 해설서)에 의거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산이 필요한 항목은 준공시 반드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 【붙임1】‘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붙임2】‘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이후「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에 관하여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능력을 평가하며, 선정기준에 미달될 경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보완이 미비할 경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공사는 하도급을 불허함.


  가.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52조제1항제3호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공사이행보증서-계약금액의 100분의40 이상)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 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 체결 시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자는 공고문,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안전지원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 건에 대한 문의사항은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안전지원부 계약담당 안형준 대리(☎042-520-0116)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2.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붙임1】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안전관리계획서는 사업장 특성에 따라 안전보건조치에 필요한 사항으로 작성

안전보건관리계획서(예시)

 

사업개요 

업 체 명

 

계 약 명

 

계약금액

 

작업기간

 

현장위치

 

도급내용

 

현장 종사자수

 

A. 안전보건관리체계

 1. 안전보건경영방침

 

< 예  시 >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한다.

 안전보건기준과 법류를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한다.

 근로자의 안전보건활동을 보장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선제적 안전보건활동을 보장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안전보건교육을 통해 안전의식을 향상하고 산업재해 예방에 앞장선다.

 先안전확보, 後작업으로 작업장 무사고, 무재해 추구

 2. 계획수립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안전보건관리책임자

(안전한, 010-0000-0000)

 

 

 

 

 

 

 

 

 

 

 

 

 

 

 

 

현장소장

(조심해, 010-0000-0000)

 

 

 

 

 

 

 

 

 

 

 

 

 

 

 

 

 

 

지도

안전관리자

 

 

 

 

 

 

 

조언

보건관리자

 

 

 

 

 

 

 

 

 

 

 

 

 

 

 

 

 

 

 

 

 

 

 

 

 

 

관리감독자

 

관리감독자

 

관리감독자

 

 

 

 

(성실한, 010~)

 

(제로화, 010~)

 

(선제적, 010~)

 

 

 

○ 산업재해 예방 활동 주요내용 : 작업전 안전미팅.....

 3. 안전보건관리 업무분담 내역

  - (안전보건관리책임자) 위험성 평가, 유해·위험요인 발굴 개선 ..

   - (안전보건관리자) 안전보건에 대한 종사자 관리 및 조언 등...

 ○ 안전보건관리비 내역

 

구분

산출기준

금액

비 고

시설, 설비, 장비 등 안전·보건조치비 등

 

 

 

종사자 보호구 구입비, 안전교육비 등

 

 

 

B. 실행수준

 4. 위험성 평가 /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개선 대책

 

작업단계(공정)

유해·위험요인

대책

 

추락, 끼임 사고

 

 5. 안전보건점검 및 모니터링 계획(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작업 전·중·후 점검표에 따른 점검, 주1회 정기점검, 수시점검 등

 6. 안전보건조치 이행여부 확인 절차(도급업체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조치 사항

조치내용

개선방안

 

 

 

 7. 안전보건교육 실시 현황(교육 참석자 명단 및 내용 별도 기록·관리)

   -      명/     명(교육이수자/대상자)

 8. 안전작업허가제

 - 안전작업 허가대상 :

  - 허가절차 및 이행계획 :

C.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중량물 취급작업, 밀폐공간작업 등 신호가 필요한 작업)

   - 기계설비 운반시 신호수 배치 등

 10. 위험물질 및 설비에 대한 점검, 정비 등 관리방법, 책임과 권한에 대한 업무 절차

 

위험물질(설비)명

관리방법(안전대책)

책임자명/내용

 

 

 

 11. 안전사고 발생 유형별 비상대책

 그림입니다.

D. 산업재해 현황

 12.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일시

산업재해유형

휴업일수

내용 

 

 

 

 


【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공주교육대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공주교육대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한국도로교통공단 대전·세종·충남지부 지역본부장 귀하                           



【붙임3】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2024. .  .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00000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