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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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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79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09:22
공고명 낙생고 본관교사동 냉난방기교체 전기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낙생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낙생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안중현(☎: 031-780-631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2,673,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28,603,871 원
   
A 법정보험료
7,442,186 원
   
추정금액
152,67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38,79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낙생고등학교 공고 제202411–1240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낙생고 본관교사동 냉난방기교체 전기공사

  나. 공 사  현 장: 낙생고등학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다. 공 사  물 량: 전기공사 1식

     -첨부 내역서 및 도면 참조 

  라. 공 사  기 간: 2024년 12월 12일 ~ 2025년 2월 2일 예정

  마. 공사추정금액                                               (단위: 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공사추정금액】

138,793,636

13,879,364

0

152,673,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사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나.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공사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전기공사업』     이며, 평가대상 업종 평가비율은 100%【추정가격 금138,793,636원】입니다.

  라. 입찰가격 평정산식의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금7,442,186원입니다.

  마. 본 공사는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아.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자.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 대상공사입니다.

  차.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전기공사업』등록업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업체에 한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낙생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780-6312, 담당:안중현 )에서 설계도서 및 도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공사는 건물의 특성과 학교의 학사일정에 따라 공사기간 변경 및 공사구획이 나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

      호에 따라『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        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출기간: 2024. 11. 22.(금) 14:00 ~ 2024. 11. 28.(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4. 11. 28.(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낙생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률 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 업체는 심사에 필요한 적격심사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 야 합니다.

  사. 낙찰자와의 계약은 전자계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나라장터 이용)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자.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히,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울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항 다호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입찰유의서 제7항 다호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034,915

2,390,838

-

309,613

  나.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한 바에 따릅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706,820원


10.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

      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

      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철저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서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홈페이지 (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가. 담당자 안내

    1) 공고, 개찰 및 계약: 낙생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안중현(☎031-780-6312)

    2) 설계서열람 등: 낙생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안중현(☎031-780-6312)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다. 예비가격 기초금애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과 “개찰결과” 에 기재됩니다.

  라. 계약관련 법령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11월 22일


낙  생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