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3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성대학교 상상관 커튼월 보수 및 교체공사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다.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예정가격 이하 2인
이상 동일 자격자가 있을 경우 전자입찰사이트 입찰 순위로 결정함
라. 해당공종: 건축
마. 공사기간: 공사 계약일로부터 2025년 2월 20일까지
- 「공사완료(준공)」는 시공사가 공사목적물을 설계도서대로 완성하여 발주자의 준공검사에 합격한 것 을 말한다.
-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입찰일정
구 분
|
참가신청등록
|
현장설명회
|
구비서류제출
|
입찰
|
일 시
|
2024년 12월 2일(월)
11:00까지
|
2024년 12월 2일(월)
13:30
|
2024년 12월 10일(화) 10:00까지
|
2024년 12월 11일(수) 10:00
|
장 소
|
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
상상관 2층 205호
|
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
|
전자입찰사이트
(www.ebiz4u.co.kr)
|
구비서류
|
Tel. 869-2730
문의
|
*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서류
-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청발급)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재직증명서(대표자 제외)
- 현장설명회 참가인의 신분증 원본 및 사본(원본과 사본 대조 후 원본은 반환)
- 명함
※ 주차요금은 1시간 당 3,000원
지불해야함
- 우편접수 불가
|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 사용인감계 및 법인인감증명서
- 입찰보증보험증권
- 예상견적서(입찰금액과는 상관 없음, 예정가격 참고자료 활용)
- 실적증명서(발주처 발급용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실적확인서)
- 현장대리인의 재직증명서
- 현장대리인의 중급 기술자 이상 경력증명서
(협회 발급용)
- 법인등기부등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사실확인서
- 우편접수 불가
|
없음
단, 유찰될 경우
2회 입찰은 10:30
3회 입찰은 11:00
4회 입찰은 당일 입찰금액을 보고 판단할 예정임
※입찰금액은 해당 면허에만 작성바람
|
※ 모든 서류는 1부씩 제출이 기준임
2. 공사장소: 한성대학교 상상관 12층
3. 공사(입면)면적: 약 80m2 (단, 면적은 실제 해당공사면적이 아니며, acad에 의한 중심선과 중심선 간격의 면적으로 실측면적과 달라질 수 있음)
4. 주요 공사 내용
가. 프레임 및 유리 교체(방수공사 수반)
나. 폴딩도어 설치
5. 하자보증기간: 3년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 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사업자로서 사업자등록증명원 기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소재 업체
마. 최근 5년 이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및 관공서(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공사로서 단일 1억원(\100,000,000원)이상 공사를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전자입찰사이트(Ebiz4U)에 2024년 12월 2일(화) 11:00까지 참가등록을 완료한 후 현장설명회에
참가등록한 업체
사. 공고일 기준 해당 시공사에 최소 6개월 이상 재직자로, 중급기술자 이상 소지자를 현장대리인으로 임명 할 수 있는 업체(현장대리인은 본 공사 이외에 타 현장 및 교내 타 공사 현장대리인 겸임할 수 없음)
아. 본 대학 공사 실적 업체 중 지체상금 부과업체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함.
자. 현장설명 불참 및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미등록한 업체, 서류가 미비된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상실됨
차. 입찰은 2개 업체 이상 참가 시 성립된 것으로 함.
카. 공동도급 불가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예상견적서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을 구비서류 제출 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은 무효로 하며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나. 참가등록 완료, 현장설명회 참석, 구비서류제출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 가능
다.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시공도면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E-mail로 송부함
마. 제출 서류는 원본만을 인정함(단, 면허와 신분증은 제외)
바. 각종 의문사항에 대해서 E-mail을 통해 문의해야 하며, 이에 대한 회신은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 체에 동일한 조건으로 각 사에 통보함.
사.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할 것.
아.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총무인사팀 김시원(E-mail: sean@hansung.kr),
도면 및 공사 관련 문의: 자산관리팀 정도영(E-mail: hs-jdy@naver.com)
2024. 11. 22.
한 성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입찰공고번호
|
공고 제 2024-38 호
|
입찰일자
|
2024년 12월 11일
|
입 찰 건 명
|
한성대학교 상상관12층 커튼월 보수 및 교체공사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의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대학의 일반(제한. 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2.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
2023 년 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상호 또는 명칭: (전화번호)
주 소:
대 표 자 성 명: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한성대학교 귀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