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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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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145-00 공고일시  2024/11/22 15:45
공고명 양곡고 본관동 내진보강공사(건축)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양곡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양곡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동희(☎: 031-981-0137)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9,928,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2,989,650 원
   
추정금액
389,92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54,48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양곡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24 호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2.

양곡고등학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양곡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 해제․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의 금품 ․ 향응 등 요구 사례와 같은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oe.go.kr) 열린광장/부조리신고 및 상담」, 031-249-0999

양곡고등학교 031-981-0137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공사기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금액

양곡고 본관동 내진보강공사(건축)

2025.01.10.

2025.02.28.

2024.11.22.(금)

17:00

2024.11.28.(목)

10:00

2024.11.28.(목)

11:00

양곡고등학교

 집행관 PC

389,928,000원

(추정가격  :  354,480,000원

+부가가치세 : 35,448,000원

      계  : 389,928,000원)

기초금액 : 389,928,000원


 ◦ 공사의 착공일 : 2025년 01월 10일

 ◦ 공사기간 : 2025년 01월 10일 ∼ 2025년 02월 28일(착공일로부터 50일)

 ◦ 공사현장: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4로 138 양곡고등학교

 ◦ 공사내용: 양곡고 본관동 내진보강공사(건축) 1식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경기도 김포시) 대상공사입니다.

  다.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A값(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A값 : 22,989,650원)

  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    가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비 고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

4,281,323원

5,434,684원

554,431원

 

구   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비 고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

6,119,212원

6,600,000원

 

  사.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건설기술진흥법』에 따른 품질관리비 대가 지급시 사후정산하오니, 예정가격 산정시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입니다.

  자.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및 집행(개찰)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상기 1항 참조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도 있습니다.

      ※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이내 실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김포시 내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본 공사의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4로 138  양곡고등학교

                       교육행정실(배상진, 이보람 ☎031-981-0137)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양곡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양곡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제출로 간주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약서를 우리 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 교육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건설기계 대여금 관련 규정 준수 및 확약서 제출

  가.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 제1항에 따라 건설업자와 건설기계대여업자간의 건설기계 대여 계약에 대한 건설기계 대여금 지급보증을 의무화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자신이 시공하는 1개의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이하 “현장별 보증서”라 한다)를 그 공사의 착공일 이전까지 우리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 사항(해당 시)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약관의 규제에관한 법률」제19조의2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승인(제10059호,2015. 10. 30.)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표준약관)를 사용하여 반드시 계약서를 체결(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후 계약서 사본과 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공사감독 경유하여 계약부서에 제출하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67호, 2021. 6. 24.)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제9절의4(기성대가의 지급), 6(준공대가의 지급) 절차에 따라 자재·장비업자에게 대가를 지급하고 지급내역 및 증빙서류를 공사감독 경유 제출하여 체불임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하도급대금 지급보증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교부여부를 의무적으로 확인합니다.

     ※ 발주부서 제출 의무 사항: 원도급자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 서류

       - 기성 또는 준공대가 수령시 자재·장비업자 대금지급 내역 및 증빙 서류

       - 원도급자는 하도급(장비임대)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이 사항을 하도급자(장비임대업자)에게 안내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2]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해당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4로 138   양곡고등학교 교육행정실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981-0137, 교육행정실 배상진

     - 공사 계약에 관한 사항: ☎ 031-981-0137, 교육행정실 이보람

  나. 본 공고안은 양곡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yanggok.hs.kr) [학교재정공개]-[물품     및 공사계약]-[입찰공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2일


양곡고등학교 분임재무관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양곡고등학교 재무관 귀하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지 제9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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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양곡고등학교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4]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사는 양곡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00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양곡고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4. 00. 00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양곡고등학교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