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수의계약)
1. 공 사 명 : 포항지점 사옥 실내 리모델링 공사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 : ₩94,435,000 (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85,850,000(부가가치세 제외)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94,435,0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까지
마. 현장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로 23번길 25
바. 공사내용 : 별첨 공사설계서 및 시방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금속 ·창호· 지붕· 건축물 조립 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함)가 경상북도에 등록된 자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 기타사항 : 공동수급 불가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 제3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2024. 11. 22. 16:00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4. 11. 27. 14: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자동심사 및 수동심사 병행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27. 14:00
바.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29. 14:00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관련 안내
가.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비대상 공사입니다. (1개월 미만의 공사)
나.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해당 공사는 안전 관리비 등의 사후 정산 대상 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입찰 금액 산정 시, 나래의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가감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고용보험료 : ₩ 178,917
- 산재보험료 : ₩ 630,638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1,834,873
다. 폐기물처리비 : 실적정산 (정산시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산출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해당 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조치 될 수 있습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대구경북전력지사 총무팀
11. 입찰의 무효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입찰참가 신청서류 (미제출시 별도의 통지없이 입찰참가자격 부적격 처리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입찰담당부서에 이메일(sunny@kps.co.kr)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 송부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1) 전문건설업 면허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2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는 하도급이 불가능합니다.
15. 안전보건활동 수준평가 관련 사항
당사의 협력회사 운영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협력회사 안전보건 수준평가에 따라 적격
업체 선정을 위해 평가 총점 100점만점에 70점 이상일시 적격 판정을 받은 경우에 대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약전 안전수준평가 평가 항목표 참고
1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및 부속서류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한전 전자조달시스템 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국민연금법 개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관련문의는 가까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또는 고객센터(☏1577-1000)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기한내(개찰 후 5일이내)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그런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부터 동일하게 확인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일반사항 : 총무팀 (☎070-4035-1750 담당자 : 정윤선 )
전자민원센터 안내
우리 회사는 금품수수 행위, 비리 및 불합리한 제도 등의 부조리 사안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직원 및 외부인이 신고할 수 있는 전자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된 사안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그 결과를 신고인에게 일정기간 내에 회신하여 업무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방법 : 회사 홈페이지(www.kps.co.kr) - 고객센터 - 전자민원센터
○ 운영항목 및 방법
▪ 신문고 : 청탁, 금품수수행위/직원비위, 공직기간근태/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부정/공사계약, 자재납품관련 비리/기타, 품위손상 사례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거래업체불편신고 :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부당사례/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 등 부당행위/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예산낭비신고센터 : 시중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불필요한 공사 시행/기타 예산기금의 불법 지출사항 등의 예산낭비사례를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부조리제보센터 : 관행적 부조리 사례에 대해 신고하는 창구로 비밀보장을 위해 익명으로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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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대구경북전력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