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996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7:05
공고명 성산초 공간재구조화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지수(☎: 031-371-07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2,778,000 원
   
배정예산
162,778,000 원
   
추정가격
147,98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26호


[긴급] 기술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1.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안내서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전화번호: 031-371-074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용역개요

용 역 명

성산초 공간재구조화 리모델링공사 설계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180일

용 역 현 장

경기도 오산시 성호대로 43, 성산초등학교

입 찰 서 제출기간

2024. 11. 22. (금) 10:00 ~ 11. 27. (수) 10:00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7. (수) 11:00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PC)

용    역    내    용

용역 과업지시서 참고

※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숙지 및 확인

추 정 금 액

금162,778,000원 

[추정가격: 147,980,000원 + 부가가치세: 14,798,000원]

기 초 금 액

금162,778,000원 


1.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바.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2. 입찰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자로서, 입찰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서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되는 용역입니다.

 바. 입찰보증금

 1) 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2) 상기 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같은 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간: ※용역개요 참조

   1)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12.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개요 참조

 나.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는 최근3년간 해당 용역과 동일한 용역(건축설계용역)의 실적을 평가합니다.

     1. 관련협회에서 해당 용역에 대하여 별도로 실적관리를 하지 않거나 관련협회가 없어 실적관리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준공이 완료된 동일용역별 실적누계금액으로 평가하며, 발주자로부터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평가합니다.

     2.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마.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 통보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됨〕

 아.  입찰 집행 시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하는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으며, 적격심사 평가 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5.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oehs.kr) 부서별바로가기-재무관리과-과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6. 현장설명

 가. 이 용역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031-371-0738, 김동영)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 입찰서제출 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나.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과 박지수(☎ 031-371-0748)

  다.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김동영(☎ 031-371-0738)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정보-시설-기초금액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지방계약법령은“행정안전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법령종합검색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템의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