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1119-00 공고일시  2024/11/21 17:08
공고명 대부도 초3교 통합학교 신설사업 기본안전보건대장 작성용역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미라(☎: 031-412-46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22,000 원
   
배정예산
2,622,000 원
   
추정가격
2,383,636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49호


용역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대부도 초3교 통합학교 신설사업

기본안전보건대장 작성용역

착수일로부터 30일

2024. 11. 22.(10:00)

 ~

2024. 11. 27.(10:00)

2024. 11. 27.(11:00)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2,622,000원

(추정가격 2,383,636원

+부가세  238,364원)

 ◦ 용역현장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중앙로 56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의 착수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에 정한 날


2. 견적(입찰)서 및 계약방식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 견적(입찰)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 견적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 견적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건은 지역제한 전자견적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 대상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산업안전지도사(업종코드 : 5647) 또는 건설안전진단기관(업종코드 : 5635) 또는 건설재해예방 전문지도기관(업종코드 : 561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안산시, 시흥시, 안양시, 군포시, 의왕시, 수원시, 화성시인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본 견적(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입찰)은 전자견적(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왕진 031-412-4662)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5길 8, 교육시설과]


5.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90%)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는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as.kr) 알림마당→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5길 8,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412-4662, 교육시설과 담당자 왕진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412-4648, 재무관리과 담당자 박미라

 ◦ 본 견적서 제출 알림문은 인터넷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oeas.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2024.  11.  21.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