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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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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137-00 공고일시  2024/11/21 17:09
공고명 2025년 대학적십자 해외봉사 용역
공고기관 대한적십자사 경상남도지사 수요기관 대한적십자사 경상남도지사
공고담당자 김민정(☎: 055-278-27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7: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0,838,380 원
   
추정가격
200,762,1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5호 



2025년도 대학적십자 해외봉사활동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2025년 대학적십자 해외봉사활동 용역

   나. 입찰방법: 전자입찰, 제한(총액)경쟁(중소기업·소상공인 참여)

   다.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라. 배정예산: 금 220,838,380원(VAT 포함)

   마. 입찰공고기간: 2024.11.21.(목) ~ 2024.12.02.(월) 10:00

   바. 계약기간: 계약일 ~ 2025.01.26.

   사. 과업내용: 세부내용 별첨 ‘과업지시서’참조

방문장소

차수

방문기간

참가인원

비고

인도네시아

(주활동지역: 자카르타)

1차

2025.01.05.(일)~12.(일)

38명

 

2차

2025.01.19.(일)~26.(일)

48명

 

   아. 납품장소: 과업지시서 참조

   자. 대금지급방법: 용역 완료시 수요부서 검사검수 후 계약당사자의 청구에 의하여 지급


2. 입찰 및 개찰 일정

 

구      분

기 간 / 일 시

장      소

입찰공고

2024. 11. 21(목)

나라장터

제안서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

2024. 11. 21(목) ~  12.2(월) 10:00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226)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 공휴일 제외

가격입찰서제출

2024. 11. 21(목) ~  12.2(월) 10:00

나라장터

제안서평가

2024. 12. 2 (월) 15:00 (예정)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가격개찰

2024. 12. 3 (화) 11:00 (예정)

계약담당자 PC

 ※ 상기 일정은 부득이한 경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 과업 및 입찰설명회 없음

  시중 거래가격 참고용 견적서 1부 제출

    - 제출자료는 시장조사 참고용으로 활용하며 입찰금액과는 무관함. 미제출시에도 입찰 참여 가능

    - 제출방법: 전자우편 제출(mjkim@redcross.or.kr / 2024.11.27. 12:00까지)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완료되어야 하고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하므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임.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없음

   마. 대금 청구 시 4대 보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서류 및 제안서는 2024.12.2.(월) 10:00까지 우리 사에 직접 제출하며, 가격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함.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람.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 제출 요망

 나.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로 함.

5. 입찰보증금 제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해야함.

  ◦  보증기간 시작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협상은 제안서 평가(80%)와 가격 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가 배점한도 85%(68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나. 종합평가 결과 동일 득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다. 낙찰대상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함


7.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  낙찰자는 반드시 낙찰일 이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여야 하며, 계약 체결일 이전까지 요구하는 계약 관련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함

  ◦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에 의함

  ◦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등록된 정보로 입찰참가자격을 판단하므로 공고 마감일까지 참가자격 조건히 확인되지 않는 경우 유효한 입찰참가자로 보지 않으므로,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최신 정보로 수정 요망

  ◦  제출서류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또는 “원본대조필” 확인․날인이 있어야 함

  ◦  우편제출의 경우 제출 마감일시(2024.12.02. 10:00)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게 접수하며 유선(총무팀 김민정 055-278-2704)상으로 접수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고, 문서 수령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제출

2024.12. 02.

10:00까지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 [서식1]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 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 제안서 [서식2] 8부

○ 입찰서약서 [서식 3]

○ 참여인력 이력사항 2부(4대보험 가입증명 1부 포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 기타 제안 및 평가에 필요한 서류

  (규격 및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행본)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4층 총무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지방세 및 국세, 4대보험 완납 증명서

○ 기타 서약서 [서식 4,5]

○ 운영비 산출내역서 및 준비확인서 [서식 6, 7]

○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서식8]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4층 총무팀

(전자우편, 우편 또는 방문 접수)

(전자계약시 첨부문서로 갈음할 수 있음)

계약체결시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 대상 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함.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이행확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안전보건 체크리스트 ” 및“안전보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함

  ◦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함

  ◦  대한적십자사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대한적십자사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해야 함

  ◦  대한적십자사는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음


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계약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물품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 예규를 준용함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산출내역서 등 우리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에 임해야 함.

  마.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입찰유의서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등을 준용

  바.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되면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제안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유의서,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위반한 것이 확인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아. 문의처

      - 과업에 관한 사항 : RCY본부 박은영 (055-278-272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팀 김민정(055-278-2704)

      -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자. 해당 공고의 제안요청서는 사전규격공고에서 일부 변동되었으므로 공고문의 제안요청서를 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대한적십자사 경상남도지사 재무원

 

 

<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