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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114-00 공고일시  2024/11/21 17:10
공고명 2025~2027년 행정사무용 복사기 임차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담당자 황진경(☎: 032-450-51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0,000.00 원
   
배정예산
310,320,000 원
   
추정가격
282,109,091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 제 2024-1736호                                      


『2025~2027년 행정사무용 복사기 임차(단가계약, 장기계속계약)』계약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붙임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인천광역시계양구재무관

  =================================================================================================


 

건     명

 2025~2027년 행정사무용 복사기 임차(단가계약, 장기계속계약)

위      치

 수요기관 지정장소

용 역 개 요

 복사기 임차(과업지시서 참조)

예  산  액

금310,320,000원

(연도별 103,440,000원)

기 초 금 액

(월/대)

금340,000원(부가세포함, 단가)

(고속 220,000원, 중속 120,000원)

용 역 기 간

 2025. 1. 1. ~ 2027.12.31.

 

입 찰 기 간

2024. 11. 22. 10:00 ~

2024. 11. 29.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29. 14:00

개 찰 장 소

계양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재무과 재무팀 (032-450-5166)

사업내용문의

재무과 재무팀(032-450-5166)

전 자 입 찰

이 용 문 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입찰 참가전 본 공고문과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 등의 세부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단가 입찰 후 고속 및 중속 복사기별로 구분하여 낙찰률을 곱하여 복사기별 단가를 계산(계약 시 원단위 절사)

본 용역은 장기계속계약용역으로 차수별 계약금액은 총 용역 부기금액 범위 내에서 연도별 예산범위 내에서 결정됩니다.

※ 임차 수량(고속 19대 / 중속 37대)은 구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공고)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제한(단가), 적격심사 대상, 전자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본점소재지)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복사기(세부품명번호 10자리: 44101501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가 납품장비의 제조사가 아닐 경우 해당 제조사(외산일 경우 해당 국내지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시 계약 체결이 불가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일반용역]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점수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는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임대업(부동산제외)’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자기자본비율 43.18%, 유동비율 72.13%]

     - 이행실적 인정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준공(완성)된 동종 용역 이행실적(평가기준금액 : 금310,320,000원)으로 평가합니다. (이행실적 인정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르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신인도 평가는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 신인도 및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기준에 따르며 용역수행능력 배점한도 내에서 합산 적용합니다.

     - 지역업체 참여도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점수에 배점한도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경영상태 평가증빙자료, 신인도 평가증빙, 실적증명

     기타 필요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적격심사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도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부정당업체로 처분되지 않습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 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결과는 전자입찰 홈페이지(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계양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관 ☎450-5060)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