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1동 공고 제2024-88호]
(긴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오포1동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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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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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문은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참가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위 규정 등은 개정 시 최신 규정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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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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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포2동‘24년~‘25년 제설장비 임차용역(1톤, 5톤 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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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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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포2동 주요도로 및 마을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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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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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톤 덤프트럭 2대, 1톤 덤프트럭 2대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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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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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5개월(예정:2024년 12월 1일 ~ 2025년 3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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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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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6,0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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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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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6,0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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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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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9,1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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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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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91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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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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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6,0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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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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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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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목)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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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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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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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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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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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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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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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포1동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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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등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광주시 내에 위치한 업체로서 안내 공고일 전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아래 장비를 보유하거나, 임대차 계약체결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장 비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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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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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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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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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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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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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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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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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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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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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장비 보유 증명서류(건설기계등록증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및 보험가입 증명서류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제1항제1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이행능력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위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
4.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제출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직상위 가격을 투찰한 업체순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다.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견적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7.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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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광주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참가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마. 기타 그 밖에 사항은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 개찰 등 계약에 관한 사항 : 오포1동 총무과 서정원(☏ 031-760-4833)
- 용역에 관한 사항(감독부서) : 오포1동 지역안전과 윤희승(☏ 031-760-8732)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