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성북구 재무공고 제2024-202호
용 역 입 찰 공 고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성북구 재무과 박다혜 주무관 (☎02-2241-4025)
○ 사업문의 : 성북구 청소행정과 류진선 주무관 (☎02-2241-4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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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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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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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상 물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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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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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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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봉제폐원단 위탁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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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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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0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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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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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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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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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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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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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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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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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낙찰하한율 86.745%)
※ 톤당 단가로 계산된 총액으로 입찰하여야 합니다.
※ 물량은 예상물량이며 실제 발생 물량에 따라 증감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4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로, 구의회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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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목) ~ 2024. 11. 29.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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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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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 (수) 10:00 ~ 2024. 11. 29. (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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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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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 (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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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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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북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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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해당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해당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6786) 또는 페기물최종재활용업(6778)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7420) 중 하나의 허가를 득한 업체 (단, 허가증 상 영업대상폐기물이 “폐섬유류”이어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성북구청(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168) 기준 최단거리(‘네이버 길찾기’기준)가 편도60km이내에 위치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폐기물관리법」제30조에 의한 봉제원단 조각 처리시설 검사를 필하고 봉제원단 조각류 폐기물 처리 관련 법규를 위반하여 최근 1년간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
마. 봉제원단조각 처리능력이 20톤/일 이상인 업체
바. 해당 입찰 참가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및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해당 입찰은 총액입찰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해당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으로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2021.01.)」(별표1)의 “3. 추정가격 5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인 용역”이 적용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합니다.
※ 이행실적은 최근 3년 이내에 완성(준공)된 당해용역 실적을 합산하여 금312,000,000원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실적증명 제출 시 실적인정 대상 확인을 위해 청소행정과 류진선 주무관(02-2241-4413)의 확인 날인을 받으신 후 재무과로 제출바랍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 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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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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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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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해당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성 북 구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