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강서구 공고 제2024-1398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설계내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내용 및 설계설명서 등의 내용이 입찰 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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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명지2동 극동, 엘크루아파트(4, 6단지) 일원 도로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 명지동 3277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8일간
라. 용역내용 : 폐기물 운반 및 처리
‒ 절삭폐아스콘 W=860톤
마. 추정금액 : 금25,720,000원
바. 기초금액 : 금25,720,000원
2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5. 09:00 ~ 2024. 11. 27. 10:00
나.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전자조달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제8호·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1. 27.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5 참가 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여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재생아스팔트 콘크리트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 및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동시에 보유한 업체여야 합니다.
※ 중간처리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하면 단독 참여 가능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영업대상 폐기물에 ‘과업대상 폐기물’이 포함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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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면허 보완을 위하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및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동시에 보유한 업체 중 재생아스팔트 콘크리트 생산시설을 갖추고 제조업 허가를 보유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및 수집․운반업 허가를 동시에 보유한 업체가 하고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되, 구성원간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 순환재생아스콘 생산시설 관련 입증서류[생산시설 보유여부(인허가서류)]와 생산관리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직접생산확인증과 환경마크 또는 GR 등]를 계약예정자 통보를 받은 업체에 한하여 추후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이 안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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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4. 11. 26.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하고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서 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등을 제공 시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 등을 받게 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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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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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시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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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청렴계약 특수조건, 설계내역서,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의 입찰은 별도로 현장 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 설명이 필요한 업체는 아래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에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 이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 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보충 정보 제공처
- 설계내역서 및 시방서 등 과업 문의 : 건설과(☎ 051-970-4706)
- 입찰 및 계약 집행에 관한 문의 : 재무과(☎ 051-970-4145)
2024년 11월 21일
부산광역시 강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