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09호
2025~2026년 양산진로교육지원센터 운영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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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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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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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재정과 계약담당 (☎055-379-3222)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양산교육지원청 학생건강과 진로예술담당(☎055-379-3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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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 등(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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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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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6년 양산진로교육지원센터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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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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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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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진로교육지원센터(양주초등학교 별관 1층) 및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관내 지정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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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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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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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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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예정) ~ 2026. 12. 31.
(2년, 장기계속계약)
※ 착수일은 계약일, 예산 확정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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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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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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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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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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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9,090,90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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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909,09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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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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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4. 11. 22. 09:00 ~ 2024. 12. 12. 10:00까지(10:00 이후 접수 불가)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장소: 양산교육지원청 1층 학생건강과
방법: 방문제출(우편, 택배, 팩스, 이메일, 인터넷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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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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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제안서 제출시(2024. 11. 22. 09:00 ~ 2024. 12. 12. 10:00)
장소: 양산교육지원청 1층 학생건강과
※ 부득이한 사정으로 추첨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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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발표 및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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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4. 12. 13. 14:00~ (예정)
장소: 양산교육지원청 1층 대강당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 시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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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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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4. 12. 18. 10:00~ (예정)
장소: 양산교육지원청(세부장소 추후 통지)
※ 가격협상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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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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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 (또는 위임자)가
직접 제출([붙임1] 참고)
※ 제안서 평가일 2024. 12. 13. 14:00에 제안발표 및 질의응답이 있으므로
제안발표자(센터장 또는 팀장 내정자)는 가능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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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일반입찰,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는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청소년 진로교육 관련 전문지식이나 수행 경험이 있는 법인이나 단체이어야 합니다.
나. 아래와 같은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법인(단체)이어야 합니다.
- 법인(단체)대표자 및 임원이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5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법인(단체)
-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0조 또는 제72조의 규정에 의한 행정처분을 받은 법인(단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는 제외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 →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방문) → 신청법인(단체) 현장확인(필요시) →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및 용역 개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2. 09:00 ~ 2024. 12. 12. 10:00까지(10:00 이후 접수 불가)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양산교육지원청 1층 학생건강과(☎055-379-3060)
※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대리인 접수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우편, 택배, 팩스, 이메일, 인터넷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시 학생건강과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자가 직접 제출(부득이하게 추첨일시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안내)
라. 제출서류
- 사업대표자 명의로 제안서를 제출함
- 제안서는 다음 제출 양식에 따라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되, 사업신청자가 필요에 따라 항목을 세분화하거나 추가할 수 있음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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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1부
· 서약서[서식 2] 및 신인도[서식 3] 각 1부
· 사업자등록증(비영리법인의 경우 고유번호증)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법인)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제출시) 1부
· 고용보험가입현황 1부
· 대표자 및 직원의 자격증 사본
· 청렴서약서[서식 4] 1부
· 최근 2년(공고일 기준) 이내에 단일 계약건으로 청소년 진로교육 관련사업 수행실적증명서 1부 (사본)
· 제안서[서식 5], 제안사 일반현황[서식 6] 및 과업수행조직표[서식 7]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최근 2년간 사업추진실적[서식 8, 9]
· 최근 2년(공고일 기준) 이내에 단일 계약건으로 청소년 진로교육 관련사업 수행실적증명서 1부(원본)
· 기타 위탁운영자격을 인정할 수 있는 서류
·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인감 날인 제출) [서식 10] 1부
· 가격제안서 세부내역서(밀봉하여 인감 날인 제출) [서식 11] 각 1부
· 제안설명자료(PPT 발표자료, 10분 내외)
· 제안서, 첨부 서류 및 발표 자료를 담은 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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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방문 제출
- 상기 제안서 및 증빙서류를 1권 책으로 편철한 책자 8권, 제안설명자료(PPT 발표자료) 8권, USB 1개
- 제안서 원본 1부만 업체명, 전화번호, 가격제안서 표시하고, 평가위원용(7부)에는 반드시 업체정보 및 개인정보를 모두 삭제하여 제출(제출 전 확인 필요)
- 가격제안서(세부내역 포함)는 서류봉투에 밀봉하여 별도 제출
- 제출서류 일체 사본 각각 1부씩을 묶음한 서류 1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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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4. 12. 13. 14:00~ (예정)
나. 장소 : 양산교육지원청 1층 대강당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확정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제안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함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하여 결정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선정합니다.
바. 제안서 평가 방법 및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항목별 배점의 50%까지 감점될 수 있으나, 협상 대상에서 제외되지는 않음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정합니다.
마. 협상 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누리집(http://ysedu.gne.go.kr) ⇒ 부서별자료실/교육재정과/‘청렴서약제 개선 시행’』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며, 미 이행시 계약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제5조(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가 적용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붙임2]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본 용역의 감독관(사업담당자) 승인을 받은 후 계약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 수행 과정에서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상의 이행사항을 철저히 준수하고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상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이행에 필요한 조치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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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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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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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관련 회계예규,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 별도 통지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를 근거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우리 청에서 필요할 경우 제안업체로부터 제안설명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지 및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고,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그에 다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2년 장기계속계약으로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교육지원청 학생건강과 진로예술담당(☎055-379-30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제안서 평가위원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 입찰건명: 2025~2026년 양산진로교육지원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하였음을 확인함
2024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 기관명:
소재지:
대 표 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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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는 1~21번까지임
○ 1~21번까지 고유번호 중 A그룹 7개(예비 2개 포함), B그룹 4개(예비 2개 포함) 번호 기재(다른 시·도의 위원을 20% 이상 선정하기 위하여 그룹별 작성)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예시, 과업내용에 맞게 작성)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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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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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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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기간: 20 . . . ~ 20 . . .(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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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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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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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경남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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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입 종사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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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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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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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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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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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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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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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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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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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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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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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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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
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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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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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개별 사업의 특성별로 변경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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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 대책)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안전 대책 마련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장비 확보)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계획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안전조치 사항에 관한 교육 실시 계획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장비 등) 작업 수행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장비 사용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대응 방안 및 연락 체계 구축
- 예) 대응체계: (중대재해)사고발생→응급조치→작업중지→초기대응(필요시)→긴급 대피→현장보존 및 보고→ 원인조사·대책 마련
- 예) 비상연락망 구축: 119안전센터, 관내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도급 및 수급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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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도급인·수급인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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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항목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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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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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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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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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성 확인
(O,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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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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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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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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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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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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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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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맞는 안전보호장비 사용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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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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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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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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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 공구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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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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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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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담당자(감독관): ○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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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경상남도교육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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