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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246-00 공고일시  2024/11/21 17:45
공고명 2025년 동작구 관제센터 및 CCTV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김단비(☎: 02-820-90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43,067,000 원
   
추정가격
857,33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 제2024-171호

그림입니다.  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 긴 급 )


(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동작구 관제센터 및 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업체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본 입찰은 G2B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가격입찰서 제출)

   가. 사 업 명 : 2025년 동작구 관제센터 및 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예산 : 금943,067,000원(금구억사천삼백육만칠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필수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

   바. 공고기간 : 2024. 11. 21. ~ 2024. 12. 12.

   사. G2B 입찰서제출(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4. 12. 9.(월) 10:00 ~ 2024. 12. 12.(목) 17: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2.11.(수)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의 가격입찰과 가격제안서 수기제출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예산회계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아. 수기 가격제안(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가격제안(입찰)서 제출

입찰참가 서류․제안서 제출

일  시

2024. 12. 12.(목) 10:00~17:00(※ 12시~13시 중식시간 제외)

장  소

동작구청 예산회계과 계약팀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본관5층)

동작구청 도시안전과 스마트관제팀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지하1층)

   ※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제출(신분증,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지참) 

   ※ 제출마감시간(17:00)을 엄수(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자. 가격개찰 및 제안서발표․평가

구  분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일  시

추후통보

장  소

추후통보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동작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사전 고지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①,②,③,④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함


    ①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등록업체


    ②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시스템관리-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자(입찰공고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공고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성격상(유지관리 업무 및 지시 일원화, 유지관리 책임소재          불분명 등) 공동도급 허용하지 않음

     나)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사업 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사업의 제안서 보상기준 등에 관한 운영규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해 제안서 보상 대상 사업이 아님


나. 입찰참여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객관적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자격 미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이거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4. 입찰참가 등록 신청 및 (가격)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가. 입찰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 1부.

     ④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⑤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⑥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부.

     ⑦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증 사본 1부.

     ⑧ 중소기업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각 1부.

     ⑨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가격입찰서는 예산회계과 제출(봉함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서(도시안전과) 및 가격제안서(예산회계과) 제출서류

     1) 정성적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 10부(원본1부, 사본9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PDF파일로 제출(USB 2매, 암호미설정)

※ 제안서(정성적, 요약서) 사본, 발표자료(표지, 내용)에는 회사명, 주소, 대표자 이름, 회사로고 등 회사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여 제출

      2) 정량적 평가 보고서 : 2부(원본1부, 사본1부)


  ※ 참고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 하고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발표 종료후, 제출한 제안서(사본)는 제안업체에서 회수함


5.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①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정량적+정성적)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

    ②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사업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③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④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협상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g2b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1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또한,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나. 협상적격자 통지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협상 절차

 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②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원칙적으로 수정, 변경, 보완할 수 없다. 다만 오타 등의오류사항은 예외로 한다.

 나. 제출된 내용에 제출업체를 알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출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박탈 (제한)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될 수 있다.

 다.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으로만 유효하다.

 라. 필요시 제안서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되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마. 제안업체는 제안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며,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적극 응해야 한다.

 바.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 관련 사항을 주의해서 작성하여야 하며, 지적재산권 관련 문제발생 시에는 제안자가 책임을 진다.

 사. 본 사업과 관련된 이의 및 이견이 있을 경우 응모자는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라야한다.

 아.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자. 관련 법규, 최근 정부제정 각종 시방서, 표준규격서 및 기준 등에 의거하여 작성하며, 적용 근거를 명기한다.

 차. 제안서 내의 모든 참고 및 인용 자료는 출처를 제시하여야 한다.

 카.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파. 제안요청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

 하. 관련문의

      - 공고 및 입찰 관련 문의: 예산회계과 김단비(☎820-9013)

      - 제안서 관련 문의: 도시안전과 김기복(☎820-2882)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21.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