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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3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7:59
공고명 2025년 여수시 CCTV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공고담당자 김대건(☎: 061-659-31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5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5: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27,049,000 원
   
추정가격
388,22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수시 공고 제2024-3371호


『2025년 여수시 CCTV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긴급)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여수시 CCTV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간)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 용역금액 : 금427,04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공고기간 : 2024. 11. 21.(목) ~ 12. 5.(목)

   ※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4.7.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나.「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업종코드 0036)

  다.「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업종코드 1468)

  라.「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관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유효기간 내에 소지한 업체(업종코드 8111189901)

  바. 업체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

  사.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업금액 20억원 미만)

  아.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로서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차. 낙찰자(또는 계약대상자)는 현장장비 유지보수에 필요한 고소작업차 1대, 승용차 1대 임차 또는 보유업체여야 하며, 계약시 증빙서류(차량등록증 사본, 임대계약서 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제출

  카.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하나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타. 우리시에서 도입·운영 중인 다음 장비들에 대하여 제조사 및 공급사가 발행하는 기술지원확약서(Certification)를 착수계 제출 시 제출 가능한 업체

    ※ 여수시와 제조사·공급사 간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붙임 기술지원협약 내용 및 협약금액 반드시 확인 후 투찰

    ※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 금액은 계약금액에 포함됩니다.(계약업체 부담)


4. 공동수급(컨소시엄)에 관한 사항

  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 가능

    1) 지방자치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해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사업의 성격 또는 효율성 등의 측면을 고려하여 공동이행방식만을 허용함

    2) 공동수급체는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나. 공동 입찰시 그 구성원이 다른 공동입찰업체에 중복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업체는 모두 협상대상에서 제외한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라.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 관계를 명백히 규정하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마. 공동수급체 구성 및 기타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함.

  바.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5.(목) 10:00 ~ 15:00까지 방문접수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여수시청 스마트정보과 CCTV관제팀(061-659-5311)   

                (전라남도 여수시 시청로 1 여수시청 CCTV통합관제센터)

  다. 제 출 자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접수(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함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이 있어야 함. 또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마. 제안관련 문의 : 스마트정보과 CCTV관제팀 담당주무관(061-659-5311)

     ※ 전화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6. 제안서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1.(수) 14:00 / 여수시 CCTV통합관제센터

     ※ 자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안내)

 나. 평가방법 및 선정방식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입찰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여수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평가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여수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여수시와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여수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자.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적용 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ㆍ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낙찰자 결정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카. 상기 공고 내용은 여수시의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여수시 회계과 계약팀(☎ 061-659-3176),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수시 스마트정보과 CCTV관제팀(☎ 061-659-531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일


여 수 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