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제지㈜ 공고 제2024-1121-002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11.21
아세아제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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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세아제지 탄소중립설비 지원사업 컨설팅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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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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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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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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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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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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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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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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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2,00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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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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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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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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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목)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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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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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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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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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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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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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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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방식
나. 적격심사대상(수요기관 지정형 적격심사)
3.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을 동시에 모두 충족할 것)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과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자
마. 공동수급체(공동이행)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및 장소 :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5. 서류 제출
가. 기 간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이후
나. 방 법 : 이메일 제출 (water80@asiapaper.co.kr)
※ 용역 적격심사 자료 제출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적격심사신청서 1부 (과업지시서 첨부1 서식참조)
④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과업지시서 첨부2 서식참조)
⑤ 동일·유사 사업실적 증빙서류(계약서 또는 실적증명서 등)
⑥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⑦ 신인도 평가관련 증빙자료 등
⑧ 입찰보증증권 : 입찰신청마감일 전일 18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증권으로 제출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해당하는 입찰참가자에 한하여만 입찰보증각서로 대체 가능
⑨ 컨설팅 추진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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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참여 업체는 제안서를 작성하여 공고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함
나. 예정가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예정가격의 결정기준에 의거 기초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0.495% 이상으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적격통과점수)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심사에서 최저가 입찰자의 종합평점이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는 점수미만일 때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나”항의 낙찰자 결정에 필요한 점수이상이 되면 낙찰자로 결정.
라.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는 과업지시서 첨부 1)에 따름.
마.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용역 적격심사 자료 제출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적격심사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 점수가 동점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사.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해지할 수 있고, 계약이 체결된 이후라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음.
※ 입찰참여자가 제출한 컨설팅 추진일정표는 과업지시서, 현장여건 등에 따라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전자계약(입찰)의 경우 체결응답 시 전자계약(입찰)서에 각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계약(입찰)서 체결응답(제출)으로 각서 제출을 갈음
8.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나. 낙찰자의 제안서는 평가․입찰 후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며,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입찰자는 입찰공고문의 사항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할 것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아.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제안서(평가)·입찰·계약 관련사항 : 아세아제지㈜ (031-8086-873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관련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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