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촌초등학교 입찰공고 제20241113-01호
2024학년도 우촌초등학교 6학년 스키캠프 입찰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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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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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우촌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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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
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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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우촌초등학교 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총 75명(6학년 학생 약 71명(3학급), 교사 약 4명)
(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인원으로 정산)
다. 행사일정 : 2024. 12. 17. (화) ~ 2024. 12. 19. (목) 2박3일
라. 행사경비 : 숙박비, 식비, 시설이용료, 강습료, 부가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경비에 대한 총액
마. 예상단가 : 4:1 강습 700,000원 × 학생 71명 = 49,700,000원
(원단위 제외, 기초금액은 학생인원으로 책정)
학생수의 변동, 학교사정 등에 의해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바. 스키장소 : 강원권
사. 세부 계획 및 조건
1) 숙소(2박3일)
◎ 스키교육활동이 청소년 활동진흥원 등의 인증된 프로그램이어야 함.
◎ 「청소년 활동 진흥법」제 10조 1호에 근거하여 허가 등록된 수련시설이어야 함.
◎ 프로그램인증이나 지자체 안전점검을 득한 숙식장소일 것. 단, 종합평가에서 우수 이상을 받은
유스호스텔은 프로그램 인증이 없어도 됨.
◎ 한 학급당 참가인원을 고려하여 5~7개의 숙소를 제공할 것(3~4인 1실 기준)
◎ 학년별로 층을 구분 또는 남녀별로 층을 구분할 것
◎ 층이 나눠지는 경우 교사의 숙소를 각 층마다 배치할 것
◎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숙소 내 칼, 가위, 유리(사기)그릇 등은 입실 전에 치워 줄 것
(케이블타이로 잠금장치를 해도 됨)
◎ 숙소의 난방은 온도 조절이 가능할 것
◎ 침구류는 개인별로 지급할 것
◎ 숙소는 강습장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할 것
◎ 안전사고 발생 시 지근거리에 종합병원(응급실)이 있을 것
2) 식사(7식)
◎ 모든 식사는 전체 강습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을 이용할 것
◎ 식사 대기 시간을 최대한 줄일 것
◎ 점심식사 3회는 선택식, 저녁식사 2회는 리조트 내 식사로 실시할 것(육류 또는 뷔페)
◎ 모든 강습 중간 쉬는 시간에 간식(따뜻한 음료)을 제공할 것
◎ 숙소 내에 식수를 충분히 제공해줄 것(1일 3명당 2L 지급, 종이컵 포함)
◎ 1일차, 2일차 야간에 간식을 제공할 것
* 치킨, 닭강정, 햄버거 등을 음료와 함께 제공할 것
(음식의 상태에 따라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음 ex)덜 익은 치킨)
◎ 야식 제공 시 종이컵, 젓가락 등을 인원에 맞춰서 제공할 것
◎ 첫째 날 2식(점심, 저녁), 둘째 날 3식(아침, 점심, 저녁), 셋째 날 2식(아침, 점심)으로
총 7식의 식사를 실시할 것
3) 강습(4회)
◎ 신형 카빙스키와 폴, 안전모가 제공되어야 함
◎ 강사 1인당 강습생 4인 이하로 교육 실시할 것
◎ 안전지도 요원은 신원이 보장된 인원이어야 함
◎ 다양한 슬로프가 있어 각 급수에 맞는 슬로프에서 교육을 할 것
◎ 강사 외에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교육 중 안전사고 발생 시 해당 학생을 안전요원이 패트롤과
함께 의무실로 이동하고 강사는 계속 강습을 진행할 것
◎ 업체 책임자, 숙소 책임자, 강습 책임자, 인솔교사 책임자는 상시 통신망을 유지하고 각 책임자
는 각 부서원들과도 통신망을 유지하여 사안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것
◎ 1일차, 2일차 모든 활동 종료 후 각 책임자들과 인솔교사는 전원 참석하는 반성회를 가질 것
◎ 사진촬영 및 학생 지도를 위해 인솔교사에게 스키장비를 대여할 것
◎ 모든 강사들은 학생들에게 친절하게 대할 것(태도로 인한 민원 발생 금지)
※ 학생들의 잘못으로 인한 훈계나 지도는 담임교사를 통해 실시할 것
◎ 학급당 2명(남1명, 여1명)의 안전요원(캐빈)이 학교에서 스키장소로 출발할 때 차량에 동승할 것
◎ 야간(23:00 ~ 07:00) 안전지도 요원을 객실 층별로 2명(남자1명, 여자1명)씩 배치할 것
◎ 주간 안전지도 요원과 야간 안전지도 요원이 공백없이 교대할 것
◎ 시즌권 소지 학생은 해당 비용을 차감할 것
4) 야간활동(2회)
◎ 1일차 석식 후 학생들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실내 스포츠활동)을 진행하고 2일차 석식 후 레크레 이션 등을 프로그램에 포함 시킬 것
5) 교통
◎ 1일차(학교~스키장)와 3일차(스키장~학교)에 학생들이 이동하기에 적합한 버스를 확보할 것
◎ 본교 위치상 45인승버스의 출입이 불가능하므로 이에대한 버스배차 및 동선 등 대안을 확보할 것
◎ 차량 안전운행을 위한 점검(운전자교육 및 음주여부확인, 차량상태 점검 등)을 실시한다
2. 입찰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8조 제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프로그램인증이나 지자체 안전점검을 득한 장소 이어야 함.
다. 스키장 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이내 서울시내 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오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1. 22. ~ 2024. 11. 28. 본교 행정실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간 : 10:00 ~ 16:00)
※ 우편제출에 의한 접수는 받지 않으며, 토/일요일에도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제안서(규격 A4 크기,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12부.
3)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 - 전자입찰 또는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한 후 밀봉 제출
4) 최근 2019~2024년 이내 스키행사 계약실적증명서 1부.(코로나 이전 실적 포함)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2023년 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서류 1부.
1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설명회 : 2024년 11월 21일 16:00 본교에서 제안설명회를 할 예정이며
업체별 제안설명회 시간은 학교에서 별도로 통보를 할 예정임.
6.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장소
가. 2024년 12월 2일 (월) (16:00) 본관5F 6-3교실
나. 제안서 제출업체 순서대로 실시하며, 업체당 설명 및 질의응답 7분으로 진행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1인당 행사경비 × 총인원수(약71명))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및 각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스키캠프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부적격업체(평균점수 80점 미만)는 G2B 가격개찰 시 제외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1) 적격업체 중 G2B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할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선정 후 입찰참가업체에 설명회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다. 낙찰자 통보 :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함.
입찰의 무효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에 의합니다.
10. 제안서 순서에 의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숙소 배정시 참고하여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제1일 점심을 포함하여 7식으로 작성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스키 강습인원은 4:1기준으로 작성하여 강습비도 명확히 기재
2)1일차 석식 후 학생들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실내 스포츠활동)을 진행하고 2일차 석식 후 레크레이션 등을 프로그램에 포함 시킬 것
3) 평가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4)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929-167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각종 전염병 확산시 행사 취소
마. 계약시 구비서류
1) 필수서류
- 숙박업체 이용 계약서([계약서식4], [계약서식5] 참고)
- 견적서(비용 내역서)
-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숙박업체 현황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 당 보험금액 등 확인)
-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계약금액 5천만원 이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확약서)
- 수의계약 각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참조)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2) 선택적 구비서류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4종에 대한 서류 대체 가능)
-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50명 이상 집단급식소)
-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ㆍ재직증명서
3) 종료 후 징구 서류
- 세금계산서, 통장 사본
- 청구서, 정산서 또는 거래명세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G2B로 확인 시 생략 가능)
- 국민연금/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G2B로 확인 시 생략 가능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가격제안서 1부.
3. 스키캠프 제안서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5.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6. 단체수련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일
우 촌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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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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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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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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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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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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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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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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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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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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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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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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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촌초등학교 공고 제2024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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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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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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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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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우촌초등학교 스키캠프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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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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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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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보 증 금 :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및 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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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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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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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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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우촌초등학교의 일반(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한 서류
2024. . .
신청인: 대표 (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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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키학교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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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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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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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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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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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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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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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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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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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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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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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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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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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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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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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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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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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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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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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예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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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시설 여건
※ 예시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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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 예시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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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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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가격제안서 1부
2.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가 격 제 안 서(학생)
1. 건 명 : 2024학년도 우촌초등학교 6학년 스키캠프 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약71명(3학급) (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4. 12. 17 ~ 12. 19. (2박 3일간)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2박)
|
박
|
|
|
|
2
|
식비(7식)
|
식
|
|
|
|
3
|
스키장시설이용료
|
리프트
|
|
|
|
렌 탈
|
|
|
|
강 습
|
|
|
|
4
|
여행자보험
|
전일
|
|
|
|
5
|
간식비
|
간식비
|
|
|
|
브레이크
타임
|
|
|
|
음용수
|
|
|
|
6
|
야간
프로그램
|
회
|
|
|
|
7
|
안전관리자
|
명
|
|
|
|
합 계(1인당 경비)
|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가 격 제 안 서(교사)
1. 건 명 : 2024학년도 우촌초등학교 6학년 스키캠프 활동
2. 예정인원 : 인솔교사 약4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4. 12. 17. ~ 12. 19. (2박 3일간)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2박)
|
박
|
|
|
|
2
|
식비(7식)
|
식
|
|
|
|
3
|
스키장시설이용료
|
리프트
|
|
|
|
렌 탈
|
|
|
|
|
|
|
|
4
|
여행자보험
|
전일
|
|
|
|
5
|
간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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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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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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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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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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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 평가 심사 배점표 (2단계입찰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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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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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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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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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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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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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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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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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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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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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3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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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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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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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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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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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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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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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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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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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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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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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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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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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보유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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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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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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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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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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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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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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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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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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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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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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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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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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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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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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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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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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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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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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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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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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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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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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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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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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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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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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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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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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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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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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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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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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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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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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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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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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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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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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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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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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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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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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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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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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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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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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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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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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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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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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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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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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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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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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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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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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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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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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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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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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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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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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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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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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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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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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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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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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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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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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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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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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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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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 2단계입찰 시 권장사항
- 제안서 설명회 개최 가능
* 블라인드 평가 및 업체의 장시간 대기방지 대책 마련(설명회 참석 업체 수에 따라 시간배정 사전 안내 등) 권장
- 사회적 경제기업(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배려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우대
• 방법: 정량적 평가항목에 반영 및 가점 부여(「서울특별시교육청 계약업무 처리지침」)
- 정량적 평가항목은 3개 이상 설정하고, 배점한도는 정량적 평가 배점의 3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함
- 정성적 평가항목은 3개 이상 설정하고, 배점한도는 정성적 평가 배점의 3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함
〔붙임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우촌초등학교에서 2024년 12월에 시행하는 ‘우촌초등학교 스키캠프’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불공정행위나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특수조건”를 반드시 준수하고, 서약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했을 시에는 우촌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때 당사가 수용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주 소:
회 사 명:
대 표 자: (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우촌초등학교 담당교직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구매, 공사, 용역의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이행(공사, 제작, 용역)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본교,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박탈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영구적으로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또는 계약해지 조치를 받은 자는 공공기관에 통보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수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조달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2024.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우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스키교육 용역 계약특수조건
우촌초등학교
제 1 조(총칙) 우촌초등학교(이하 “갑 ”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스키교육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교육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교육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쌍방이 스키교육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교육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이어야 하며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으며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침실배정은 가급적 8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학년별 층을 달리하여 배정하되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류는 개인별로 지급되어야 한다.
④ 상기 수련시설의 침실 평면도를 스키교육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스키교육를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통장 사본 1부.
8. 스키교육 수련활동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9.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계약담당자의 주민등록증 사본 1부.
13. 스키장 현황표 1부.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스키교육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스키교육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스키교육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교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스키교육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행사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교육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등 스키교육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한다.
제 7 조(스키교육) ① 학생 약71명(3학급) 인솔교사 약 4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1조의 행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행사인원 나눈 1인당 교육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교육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8 조(사고자 처리) ① 행사기간 중 부상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교육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스키교육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스키교육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0 조(스키교육 경비 지급) ① 본 교육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제 11 조(저소득층학생 여행경비) 극빈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경비는 무상으로 한다.
제 12 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3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학생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4 조(책임) ① 스키교육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스키교육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5 조(기타) ① “을”은 스키교육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교육 일정의 변경 및 응급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6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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