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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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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449-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9:09
공고명 풍기읍 동부리 생활체육시설 조성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356,000 원
   
배정예산
48,356,000 원
   
추정가격
43,9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 – 719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 적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 역 개 요

기  초  금  액

용 역

기 간

휴천1동 행정복지센터

폐기물처리용역

2024.11.22.

     10:00

2024.11.27.

   10:00

2024.11.27.

   11:00

영주시 회계과

폐기물 운반 : 1755.3톤

◦ 폐기물 처리 : 1755.3톤

 - 폐콘크리트   1359.1톤

 - 폐아스콘       50.1톤

 - 건설폐재류      321톤

 - 혼합건설폐기물 14.9톤

 - 폐합성수지      6.4톤

 - 폐목재          3.3톤

 - 폐임목          0.5톤

기초금액 : 91,084,000원

추정가격 : 82,803,636

가가치세 : 8,280,364

착수일로부터 28일


2.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여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낙찰자는 계약일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임목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수집 운반 능력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영업 대상 폐기물에 임목폐기물이 확인되어야 하며, 낙찰예정자는 계약 전까지 해당 폐기물 확인 가능한 영업허가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시 계약 체결 불가)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 유찰 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결과 1순위 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견적서 제출안내는 공고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에서 하며, 설계서 열람은 우리 시 회계과 청사관리팀(☎ 054-639-6517)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청사관리팀(☎ 054-639-651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1일


영주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