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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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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738-00 공고일시  2024/11/22 08:54
공고명 대전소년원 2025년도 직원식당 위탁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법무부 대전소년원 수요기관 법무부 대전소년원
공고담당자 서태길(☎: 042-250-31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5,025,000 원
   
배정예산
155,025,000 원
   
추정가격
140,93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소년원 공고 제2024–06호》


대전소년원 2025년도 직원식당

위탁사업자 모집 공고

1. 선정개요

  가. 사 업 명 : 대전소년원 2025년도 직원식당 위탁사업자 선정

  나. 주    소 : 대전광역시 동구 산내로 1398-41(대성동 295-1)

  다. 대상시설

구 분

위 치

전용 면적

규 모

비 고

직원식당

대전소년원 본관

130㎡(주방, 홀, 부식창고 등)

44석

위탁 운영

  라. 위탁 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년)

  마. 계약 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2. 모집 및 선정방법

구   분

일     시

방식 및 장소

비   고

입찰공고

‘24. 11. 25.(월) ~ 12. 5.(목)

나라장터

 

제안서접수 

‘24. 12. 2.(월) ~ 12. 5.(수)

대전소년원 행정지원과

직접 제출

(우편접수불가)

제안서 설명회

‘24. 12. 9.(월) 15:00

대전소년원 회의실

 

개찰

(협상대상자 통보)

‘24. 12. 9.(월) 17:00

일찰 집행관 PC

(유선 및 서면)

 

계약자 통보

‘24. 12. 11.(수)

 

 

 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25.(월) 15:00

  나.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5.(목) 15:00

  다. 현장설명회 :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

  라. 제안서 접수 : 2024. 12. 2.(월) ~ 12. 6.(수)

  마. 제안서 설명회 : 2024. 12. 9.(월) 15:00

  바. 제안서 평점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평점을 합산한 결과 가장 높은 점수를 취득한 제안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 낙찰자로 결정

  사. 모든 협상 적격자와 협상이 결렬 될 경우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


3. 사업예정 금액

  가. 사업예산(기초금액) : 155,025,000원

  나. 산출근거 : 25,500식(연간 예상식수)×4,550원(1식 급식단가) +

                39,000,000원(위탁 사업비)

    위탁사업비는 2024년 배정 예산으로 내년도 2025년 예산 배정 시 증감될 수 있음

     위 급식단가는 기초금액 산출을 위한 단가로 낙찰금액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연간 예상식수는 추정치이므로 기관 운영에 변화가 생길 경우 변동될 수 있음


4.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 최근 3년 이내 단일사업장 1일 평균 100명 이상의 단체 급식을 1곳 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 또는 개인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인·허가 등을 득하고, 집단급식소 운영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위탁급식업 : 1450) 및 개인 사업자

  다. 식품위생법 제8장 51조(조리사) 및 제52조(영양사)의 규정에 의하여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보유자를 두고 있는 업체

  라. 최근 2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수시납품이 가능한 근거리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가. 본 입찰은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기슬평가결과 배점한도의 85%(100점 만점 기준 85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사업예정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우리 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    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또한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문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계약과정의 투명성 확보 및 부패행위 척결을 위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위탁사업자 선정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소년원 행정지원과(042-250-31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g2b)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신분증 지참).

    ※ 입찰 참가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

      - 4대보험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3개월 이내)등 관련서류

    ※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에 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만 지참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개인,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라. 제안평가자료 :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모두 수록된 USB 1매

  마.  ISO, HACCP 등 인증서 1부(해당업체에 한함)

  바. 단체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간 1곳 이상 사업장에서 1일 평균 100식 이상 운영)

  사. 영업신고증 사본 1부(위탁급식영업 신고증)

  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자.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사본 1부.

  차. 청렴서약서 1부

  카. 서약서 1부

  타. (외부인출입)각서 1부


대 전 소 년 원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