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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746-00 공고일시  2024/11/22 09:29
공고명 2025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성균(☎: 02-940-06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2,376,960 원
   
배정예산
662,376,960 원
   
추정가격
602,160,8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공고 제2024-호



2025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 의하여 2025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5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관리 위탁용역 입찰 공고

 나. 입찰내역

   

입찰기간

계약기간

위탁용역/인원내역

기초금액

2024.11.22.(금) 12:00

2024.12.2.(월) 10:00

 2025.03.01.

 ~

 2026.02.28.

과업지시서 참조

           662,376,960원

(VAT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2단계 격-가격 동시입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장 소재지(주된 영업소)가 서울⋅경기지역에 소재하고, 사업자등록증 사업의 종류에 교육시설운영관리 또는 교육서비스업 신고증을 소지한 업체.

 나. 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있지 아니하고, 근 3년 이내 150인 이상의 중등학교 또는 고등학교 기숙사를 위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이어야 함.

    ※ 상기에서 기숙사 위탁운영이라 함은 해당 용역의 운영을  위임받아 일반 행정관리에서부터 학생관리,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생활서비스 제공, 면학운영 등을 수행한 실적을 말함.

    ※ 단, 영업소, 대리점 접수 불가.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제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적격업체 평가/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내 입찰금액 제출업체 중 최저가 제출업체)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서류제출기간 : 2024.11.22.(금) 12:00 – 2024.12.2.(월) 10:00

     ※ 평일 10:00-16:00, 토요일 및 일요일 접수 불가

     ※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우편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 제안서 15부

    가)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A4 40페이지 내외, 페이지 표기, 상철 양장 제본형태(바인더 형태나 링 제본형태로 제출금지)로 한다.

    나) 제안서 이외에 과업설명을 보완하기 위한 부속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입니다.

    라)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 최근 3년 이내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 및 청렴이행각서, 특수조건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8) 경영상태 확인 서류(재무제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포함)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국세 완납증명서 1부

  11)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합 계

점 수

30점

70점

100점


나. 주관적 평가는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위원별 주관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 최       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       균한 점수로 합니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2.(금)  12:00 – 2024.12.2.(월) 10:00

  ※ 가격입찰서 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12.5.(목) 11:00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위‘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찰서 개찰을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평균 8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내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후 적격인자가 1인 이상이면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바. 낙찰자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합니다.


13.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공동 도급을 허용하며,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학사일정 우리학교 학생인성지원부 (☎02-940-0618),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정실(☎02-940-0697)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2.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