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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44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09:59
공고명 [긴급] 2025년 인천광역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환경국 하수과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환경국 하수과
공고담당자 염찬우(☎: 032-440-36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74,724,000 원
   
배정예산
1,074,724,000 원
   
추정가격
977,0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4 - 2592호


인천광역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감시시스템(TMS) 유지관리용역

기술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긴급]


본 사업은「하수도법」 및 「물환경보전법」에 따라 인천광역시 공공하수처리시설 15개소에 설치·부착되어 운영 중인 수질원격감시시스템(TMS)의 유지관리 전문업체 선정을 위한 기술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인천광역시 하수도사업특별회계 기업출납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인천광역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용역

  나. 시행기관 : 인천시청 하수과

  다. 위    치 : 인천광역시 내 공공하수처리시설 15개소

  라.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12개월, 착수일은 변경될 수 있음)

  마. 용역내용 : 세부시설현황 및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1,074,72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개시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2.(금)

10:00

2024. 12. 3.(화)

16:00

2024. 12. 3.(화)

17:00 예정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인천시청 하수과

입찰집행담당관PC

     개찰일시는 기술제안서 평가에 따라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설계설명서) 열람으로 갈음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일반(총액)입찰, 기술제안서평가 용역입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기술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 기술제안서는 인천시청 하수과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3)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해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에 의거 수질오염물질 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 7466)의 등록을 필한 업체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 8의 의거 재대행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화학물질관리법」제29조의3에 따른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 : 5529) 또는   시약판매업(업종코드 : 7468)을 신고한 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주요부서 연락처 : 인천시청 하수과 하수시설팀(032-440-3648)

5.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수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시 구성방법은 공동이행방식만 허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4.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여,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은 입찰서 접수 마감 전일 2024. 12. 2.(월) 16:00까지(나라장터)로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 제출 시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카.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결과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기술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제출

  가.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게시

  나. 공고기간 : 2024. 11. 22.(금) ~ 2024. 12. 3.(화)

  다.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제안서) 제출 일시

    - 2024. 12. 3.(화) 10:00 ~ 16:00

  라. 제출장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정각로 29(구월동) 인천데이터센터(IDC) 3층

     ※ 방문접수에 한함,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 시)

제      출      서      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원본)

② 사업자등록증 1부(사본)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 말소사항 포함)

④ 법인인감증명서 1부(원본)

⑤ 사용인감계(사용 인감 지참) 1부(원본)

⑥ 수질오염물질 측정기기 관리대행업 신고필증 1부(사본)

⑦ 화학물질관리법제29조의3 제조업 또는 시약판매업 신고필증 1부(사본)

⑧ 공동도급의 경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원본) 1부.

⑨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USB 1개)

⑩ 사업수행계획평가서 5부(원본 1부, 평가용 4부, USB 1개)

⑪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원본)

     1)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 단, 가격입찰자와 기술입찰자가 동일할 경우 신분증만 지참

     2)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위임장(등록 대리인이 미등록 대리인에게 위임한 내용 기재),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함께 제출

7. 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

   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제출자 가운데 기술평가 적격으로 분류된 자 중, 예정가격 이하 투찰자 만을 대상으로 가격제안서를 평가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입찰 제안서 평가결과 85점 미만일 경우에는 적격업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제1항 3호,   동법 시행규칙 제46조 제2항 적용,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나. 기술제안서 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므로 낙찰일시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납부면제 확약으로 대체)


10. 입찰의 무효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하고,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함.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위의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기한 내 참가등록 및 제안서가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평가에서 제외됨.

   다. 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은 업체의 대표자가 인장을 지참하여 직접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위임장 및 대표자의 인감,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등록 및 제출 가능함.

   라. 입증서류는 반드시 공신력이 있는 관련기관의 증명서를 첨부하고 부득이 원본을 제출할 수 없을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하여야 함.(입증서류가 첨부되지 않는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않음)

   마. 본 용역의 세부평가기준은 관련법령(예규, 지침 등 포함) 등에 의거 우리시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의함.

   바. 제출된 내용은 변경‧추가할 수 없으며, 기재된 내용이 허위‧과장되었음이 발견 경우에는 임의처리 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평가자료 작성에 필요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고(비용청구 불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실적 없음’으로 기재하여야 함.

   아. 평가자료는 우편으로 제출할 수 없으며 우리시에서 교부한 작성지침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고 자기평가서 산출근거 확인을 위한 첨부자료 세부항목별 해당 부분에 형광펜으로 표시하여야 하며, 평가서 기재에 허위, 위조 및 변조의 사실이 발견될 시 입찰참가 제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자. 기타 문의 사항

     - 용역 전반에 관한 사항 : 인천시청 하수과 하수시설팀 (032-440-3648)

     - 입찰 전반에 관한 사항 : 인천시청 하수과 하수행정팀 (032-440-3618)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