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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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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97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0:13
공고명 (긴급)산청우정학사 교육프로그램운영 주관업체 공개모집 공고
공고기관 재단법인 산청군향토장학회 수요기관 재단법인 산청군향토장학회
공고담당자 이효진(☎: 055-970-61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89,500,000 원
   
추정가격
1,289,5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공고는 재단법인 산청군향토장학회가 시행하는 사업으로 산청군은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재)산청군향토장학회 공고 제2024 - 9호




(긴급)산청우정학사 교육 프로그램 운영』

주관업체 공개모집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산청군의 미래발전을 견인할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는 산청우정학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2024. 11. 22.






(재)산청군향토장학회 이사장

1. 개    요

  가. 사 업 명 : 산청우정학사 교육 프로그램 운영

  나. 추정가격 : 금1,289,500,000원(비과세)

  다. 사업기간 : ’25. 3. 1 ~ ’26. 2. 28.(1년간)

  라. 운영장소 : 산청우정학사(산청군 산청읍 정곡척지로29번길 45)

  마. 사업내용

    1) 학사 프로그램 세부 운영계획 수립 및 운영

    2) 학습전략 수립 및 대학입시 개인별 컨설팅

    3) 학사생 선발, 학력향상 및 생활지도

    4) 용역업무 수행직원의 근태관리 및 강의․학생지도 관리

    5) 학사시설물의 관리․감독 및 그 밖의 운영에 필요한 사항

    6) 사업수행 성과물(완료보고서) 산출 및 발전방안 제시

    7) 관내 학교 지원방안(동영상강의 제공, 입시설명회, 컨설팅, 소인수 과목(고교학점제) 등) 제시

     ※ 세부 운영계획은 제안요청서 및 (재)산청군향토장학회와의 협상을 통해 최종 결정


2. 계약방식

  가.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참가자격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중ㆍ고등학생 대상 입시교육과 관련된 기본 시설과 강사진(단, 강사는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기준을 충족하여야 함)을 보유한 전국 규모의 입시 전문 학원으로, 진로진학 컨설팅 진행, 용역 종료 후 사업수행 완료보고서 등을 책임지고 수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6호에 규정하는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교육용역 업체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제안자는 제안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ㆍ휴업ㆍ폐업ㆍ업무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제안할 수 없음

  라. 책임관리자(실장) 및 강사의 자격

책임관리자(실장) 및 강사의 자격

책  임

관리자

(관장)의 자  격

∘ 수도권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서울 유명학원 강의 경험 및 동종의 공교육 관련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자로 공고일 현재 해당학원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 관할 교육지원청이 발행한「강사 사실확인서」첨부

∘ 진로진학 컨설팅 경험자로 상시 컨설팅이 가능하며, 산청우정학사 운영에 열정이 있는자

학사관련 업무를 총괄하며, 강사와 학생들의 조율과 (재)산청군향토장학회 사무국과 원활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자

2025년 기준으로 타 국가기관ㆍ지방자치단체ㆍ공공기관ㆍ장학회 등에서 운영하는 방과 후 학교에 원장ㆍ부원장ㆍ강사 등으로 참여하지 않을 자

강사의

자  격

수도권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로서 서울 유명학원 강의 경험이 있는 강사로,

∘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기준을 충족하여야 하며, 공고일 현재 해당학원에 등록되어 강의를 하고 있어야 하며, 실제 산청우정학사에서 강의 가능한 자 ⇒ 관할 교육지원청이 발행한「강사 사실확인서」첨부

  마. (재)산청군향토장학회 지침과 수강학생이 매분기 마다 강사평가를 실시하고 기준에 미달할 경우 동급학력을 가진 강사로 교체가 가능한 업체

  바. 방과 후 학습 운영 실적이 우수한 업체로 최근 3년간(2022년 ~ 2024년), 지자체ㆍ장학재단 또는 유사한 기관과 단일 건 3억원 이상의 계약 및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사. 세부 응모자격요건은 다음과 같다.

세부응모 자격요건

가. 대학입시 진학배치표 및 대학입시 자료집을 발간하고 있는 업체(2024년 기준)

나. 입시컨설팅 및 진학상담 등을 운영하고 있는 규모의 업체

다. 관내 학교에 소인수과목(고교학점제), 컨설팅, 입시설명회 등 학교지원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 인터넷 동영상 강의 프로그램이 제공 가능한 업체

    ※ 상기 항목 증빙자료는 제안서와 동시 제출

  

  아. 공동도급, 재위탁, 하도급 불가

  자.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안내

  가. 공고기간 : ’24. 11. 22.(금) ∼ ’24. 12. 3.(화)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7.(수) 10:00 ~ 2024. 12. 3.(화) 17: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여야하며 가격입찰서(전자 제출)와 제안서(방문 제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반드시 전자입찰 선행)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산청군 홈페이지 등 게시

  다. 질의‧회신

    1) 기    간 : 2024. 11. 22.(금) ~ 2024. 11. 25.(월)

    2) 방    법 : e-mail에 한함(hjlee30@korea.kr, 055-970-6122

                 질의 후 전화 확인 요망)

    3) 회    신 : 2024. 11. 26.(화)

  라. 제안요청서 교부 :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마.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1) 일    시 : ’24. 12. 3.(화) 13:00~17:00

    2) 장    소 : (재)산청군향토장학회 사무국(산청군청 행정과 內)

    3) 방    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접수일에 평가위원 및 발표순서 추첨

    4) 제출서류 : 아래 별도 표시


5. 입찰참가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주관업체 참여 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학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3) 참여자 서약서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5) 대리참석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6) 보안서약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나. 제안서 제출서류

    1) 주관업체 공모 제안서 제출서 1부.

    2) 제안서 15부(원본 1부 포함, 동일내용 수록 USB 1개 첨부).

       ※ 제안서에 포함될 사항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산출내역서 1부(산출내역서ㆍ인건비 및 경비 세부내역서 포함).

    4)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5) 주관업체 경영실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6) 사업수행실적(최근 3년[2022년~2024년] 이내) 1부.

    7) 이행실적 증명서(최근 3년[2022년~2024년] 이내) 1부.

    8) 참여강사의 자격 및 경력요약서 1부.

    9) 참여강사 재직증명서 1부.

    10) 참여강사 급여명세서(공고일 직전 6개월), 지출증빙서류 각 1부.

    11) 학원강사 게시표 1부.

    12) 참여강사 강의확약서, 학원강사 사실확인서(교육청 발행) 각 1부.

    13) 참여강사 학력증명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보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서류는 대표자 인감 날인하며, 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는 각각 밀봉하여 제출


6. 평가위원 및 발표 순서 추첨

  가. 일    시 : 2024. 12. 3.(화) 17:00

  나. 장    소 : (재)산청군향토장학회사무국(산청군청 행정과 內)

  다. 추첨방법

    1) 평가위원은 제안서 제출자가 예비명부(3배수)상의 고유번호를 각각 추첨하게 하여 다빈도 순으로 평가위원 선정

    2) 같은 빈도일 경우 고령자 우선으로 선정하며, 선정인원 중 불참자 발생 시 다빈도 순에 따라 차순위자 선정

    3) 제안서 발표 순서는 접수 순으로 추첨함


7. 제안발표회

  가. 일    시 : 2024. 12. 9.(월) 14:00

  나. 장    소 : 산청군청(산청군 산청읍 산엔청로 1) 군정회의실(2층)

     ※ 제안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다. 발표시간 : 제안자별 30분(제안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라.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시 추첨 순서에 의함

  마. 유의사항

    1) 책임관리자(예비관장)가 직접 제안내용을 설명하되 제출한 제안서(PPT)로만 설명(자유매체 및 보조자료 불가)

    2) 질의응답(10분) : 책임관리자(예비관장) 질의응답

    3) 타업체 발표의 청취는 제한하며, 책임관리자 1명과 업체에서 지정한 1명만 발표회장에 참석 가능함         


8. 평가방법

  가. 1차 기술능력(정량적) 평가 : 20점(객관적 지표로 담당자가 평가)

  나. 2차 기술능력(정성적) 평가 + 가격평가

    1) 정성적 평가 : 60점(제안발표 시 평가위원이 평가)

    2) 가격평가 : 20점(담당자가 평가)

  다.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일 경우 그중 하나의 점수만 제외)

  라. 가격평가는 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름

  마. 제안서 평가 배점표 : 제안요청서 참고

  바. 심사결과 발표: 2024. 12. 10.(화)(예정) (나라장터)

    -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0.(화) 10:00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이 연기될 수도 있음.

사. 협상 및 결과통보: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별도통지)


9.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의 평가결과 기술능력(정량ㆍ정성평가)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라.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마.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바. 기타 협상 및 계약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 재단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안요청서, 각종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산출내역서는 접수일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됨.

  다. 본 과업내용은 발주자의 요구에 따라 추가·변경 가능하며 제안업체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러한 자료들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또한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대한 사용권은 (재)산청군향토장학회가 갖습니다.

  마. 본 과업내용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어구해석에 이견이 있을시는 발주자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바. 제안업체는 심사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및 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아. 사업에 관한 세부사항은 붙임의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회계예규 등에 따릅니다.

  자. 입찰 제안서에 대한 보상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카.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타. 2025년 및 2026년 예산 미확보 시, 본 제안서 및 기타 모든 사항은 무효임을 원칙으로 하고, 무효 시 이미 진행된 부분에 대하여 산청군 및 재단법인 산청군향토장학회에 구상권을 청구할 수 없음

  파. 본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산청군향토장학회 사무국(☎055-970-612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