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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049-00 공고일시  2024/11/22 10:38
공고명 2025년 아세안 사이버대학 프로젝트 ACU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
공고기관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수요기관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공고담당자 황은기(☎: 053-714-04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9,870,000 원
   
추정가격
90,7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입찰 공고


1. 공고내역

공고번호

입찰 건명

입찰 접수 마감

2024-094

2025년 아세안 사이버대학 프로젝트 ACU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

2024. 12. 3.(화)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해당 공고의 전자입찰을 신청하여 진행 및 가격입찰서(전자투찰),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및 행정서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① 사업예산 : 99,8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②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제안요청서 사업기간 확인 필수]

 ③ 계약방법 : 제한경쟁

 ④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7조 내지 제8조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⑤ 비예가 :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⑥ 본 사업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처에서 온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평가방식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⑦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 발주처 담당자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3. 참가자격(제안요청서 참조 필수)

 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④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1468)로 등록된 업체

 ⑤ 본 사업은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에 해당되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시행령 제10조 및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⑥「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⑦ 본원 「계약·구매업무규칙」제9조(입찰참가 제한) 제1항 내지 제4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에 관한 사항 및 제4항에 해당하는 업체가 하수급으로 입찰 또는 승인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참여를 불허하거나 하도급 계약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⑧「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⑨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가 퇴직자등영입현황확인서 등의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 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⑩ 기타사항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 참가 등록 서류

 ① (제안서) 사업제안서(증빙서류 포함) 및 제안요약서

 ② (행정서류)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행정서류)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2.5/100) : 전자제출(G2B)

    -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하는 입찰서의 각서로 대체되거나 면제되지 않습니다. 면제여부를 업체 임의로 판단하지 마시고 계약담당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은 G2B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첨부 제출 등으로 제출시 인정되지 않습니다.(입찰무효처리)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 귀속됩니다.

 ④ (행정서류)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⑤ (행정서류) 퇴직자등영입현황확인서 1부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해당사항 없음”을 표기한 후 날인하여 제출

 

5.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① 제출기간은 입찰 접수 마감일과 동일합니다.

 ② 가격입찰서, 행정서류,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행정서류 및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으며,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

 ③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등은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고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ㆍ운영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70-4056-6414,6134,6467)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조달업체 매뉴얼」]

      

사업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정성제안서’선택 제출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제안요약서’선택 제출

행정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 및 기관 요청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입찰서 기타서류’선택 제출)

 ④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이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5)「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6) 우선협상대상자는 발주처가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 및 행정서류 등을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계약체결

 ①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최종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② 낙찰자 결정통보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라며, 낙찰 후 사업담당자의 세부제안 확인 및 승인 후에 계약을 체결합니다.


7. 비밀유지의 의무 및 정보 누출 금지

 ①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8. 윤리서약 이행

 ① 본 공고는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 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소정의 양식에 의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①「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는 경우,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6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계약예규)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안내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원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을 준용하고 제 분쟁 발생 시 계약당사자간 합의에 의하여 처리하며,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 민법 등 민사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④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⑤ 본 입찰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성립되며, 2인 미만 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제3항에 따라 기획   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를   하지 않고 적정성 평가를 통하여 수의계약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⑥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내용이 발견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르며, 입찰취소 및 계약해지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⑦ 입찰서류는 마감시한 내에 제출한 것에 한하여 인정되고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⑧ 본 공고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진행하는 전자입찰의 안내공고로 기준은 조달청 공고를 기준으로 합니다.

 ⑨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제안서 발표에 참가하지 않을 시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서면평가를 추진합니다.

 ⑩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8조에 따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나, 기술평가 후 모든 투찰업체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이고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가격협상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⑪「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문의처

 ① 제안서 작성 및 사업 문의 : 고등교육혁신부 김상희 연구원(☏ 053-714-0105)

 ② 입찰 및 계약 문의 : 재무회계부 김가영 선임연구원 (☏ 053-714-0542)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계약구매 소통마당”에서 입찰·계약 관련 상담이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 중앙조달로 진행한 입찰·계약 건은 공고문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협력기업 지원을 위해 상생결제제도,공공구매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희망하는 협력기업은 아래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계약 체결 시 희망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를 준수하는 기관입니다. 모든 구매제품의 법적의무구매를 협조요청하오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녹색(환경표지 등) 및 중소기업(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기술개발제품 등),        중증장애인생산품 등 인증을 받은 제품

 


2024년  11월  22일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그림입니다.

 

 


 

<협력기업 지원제도 - 상생결제 >

 

 

 

 

 

상생결제란 ?

  거래기업이 결제일에 현금지급을 보장받고, 구매기업 신용도 수준의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대금을 조기에 현금화 할 수 있는 전자적 대금결제 시스템

 

▣ 제도 구조

 제품·서비스 등을 구매하고 금액이 확정되면, 구매기업이 판매기업을 위하여   지급일 이전에 미리 은행에 상생결제 지급을 등록합니다.

그림입니다.

 

 

▣ 상생결제 도입 절차

1회 약정(구매·판매기업 동일 은행), 홈페이지 가입으로 상생결제 지급, 수취가   가능합니다.

그림입니다.

 

▣ 문 의 처

  상생결제 콜센터 ☏ 1670-0833 홈페이지 www.winwinpay.or.kr

 

 

 





 

<협력기업 지원제도 - 공공구매론 >

 

 

 

 

 

공공구매론이란 ?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을 지원하는 제도

 

▣ 대출금액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그림입니다.

▣ 신청기간 및 방법

   계약기간 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s://www.smpp.go.kr)에서 신청

 

▣ 문 의 처

    공공구매종합정보 콜센터 ☏ 02-2656-9991

    중소기업유통센터 ☏ 042-712-5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