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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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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352-00 공고일시  2024/11/22 10:56
공고명 (PQ 후 가격입찰)사천 우주항공복합도시 도시개발사업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 수립 용역(총괄분)
공고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공고담당자 송혜진(☎: 055-831-2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0-10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81,300,000 원
   
배정예산
7,881,300,000 원
   
추정가격
7,164,818,182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천시 공고 제2024-595호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지명경쟁)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위    치

용역금액(원)

기초금액

(원)

용역기간

(착수일

로부터)

추정가격(원)

용역개요

부가가치세(원)

사천 우주항공복합도시 도시개발사업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 수립용역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일원

7,881,300,000

7,881,300,000

24개월간

7,164,818,182

과업지시서 참고

716,481,818

 ※ 금차분(1차분) 계약은 금1,000,000천원 이내이며, 과업기간은 착수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5.(월) 10:00 ~ 2024. 11. 28.(목) 10:00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27.(수) 18:00

  사업수행능력 평가 시 제출한 공동수급협정서의 비율대로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해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미리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8.(목) 11:00 / 사천시 입찰집행관 PC


5. 입찰 및 낙찰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명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6. 입찰참가자격

 가. 상기 용역의 입찰참가자격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로서 우리시(도시과)로부터 가격입찰 참가통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결정은 기초금액의 +3%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고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 추정가격이 10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낙찰하한율 79.995%)로서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 세부기준

 가.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기술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 추정가격이 10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 각 심사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라. 해당용역 수행능력의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배점한도(만점)를 부여하며, 경영상태 점수는 PQ점수에 반영되었으므로 배점한도(만점)를 부여합니다.

  마. 지역업체 참여도 점수는 당초 PQ 공고문에 따라 적용합니다.

  바. 기술인력 보유상황은 입찰공고일 현재 기술자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정한 업종등록기준상 미달하는지 여부는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모두 평가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10절에 따라 처리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른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르며,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우리 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또는 우리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5-831-2923), 공보감사담당관(☎055-831-2267)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 민원/공개 → 신고센터 → clean신고 및 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기타 문의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055-831-2923) 또는 도시과 도시개발팀(☎055-831-317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사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