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인삼 수도에 걸맞은 산업 생태계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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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 수삼가격정보지원센터 운영』
수삼 유통정보 종합시스템 구축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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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공고 제2024 - 76호
수삼 유통정보 종합시스템 구축용역 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등 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수삼 유통정보 종합시스템 구축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180일 이내
다. 용역내용 : 세부내용은 「과업 및 제안요청서」 참조
1) H/W 및 S/W 시스템 구축 도입
2) 모니터링 체계 및 운영 시스템 구축
3) 빅데이터 및 수집 인터페이스 구축
4) 데이터 고도화를 통한 의사결정 지원시스템 도입
라. 기초금액 : 금289,000,000원(금이억팔천구백만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 및 기관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
마. 납품장소 :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바. 입찰형태 : 직찰제 적용
2. 계약방식 : 일반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등], 공동수급허용 불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 코드 : 1468)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직접생산확인증명이 가능한 자로서 아래 품명에 대한 증명이 가능한 자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11599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공공구매종합정보(https://www.smpp.go.kr/)에서 조회되지 않는 확인서는 인정 불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 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마.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 진흥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불가
※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 참여 불가
5. 입찰 공고 및 참가 등록․제안서 접수
가. 입찰 공고
1) 공고기간 : 2024. 11. 22.(금) ~ 2024. 12. 2.(월) 18:00까지
2)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등
나.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1) 제출기간 : 2024. 12. 3.(화), 10:00 ~ 17:00까지 (시간외 접수불가)
2) 접수장소 : 충남 금산군 금산읍 인삼광장로 25,
2) 접수장소 :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기획관리실 (☎ 041-750-1665)
3) 신 청 자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
※ 신분증, 명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 시) 지참
4)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택배 제출 불가) ※ 방문 전 사전연락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낙찰 취소 사유에 해당됨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4. 12월 중(추후 안내)
나. 장 소 :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3층 회의실
※ 신청업체 수에 따라 평가 일정 및 장소 변경 가능
다. 발표방법 : 제안사별 프리젠테이션 발표(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내외)
※ 순서결정 : 발표회 당일 추첨
라. 제안서 발표 및 입찰평가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하며, 다음 서류를 평가 당일 제출 후 확인 필요
※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
마. 평가 및 산정방식
※ 제안서 발표 관련, 평가위원회가 제안서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 후, 종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사업자 선정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
※ 우선협상대상자(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와 협상 진행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라.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적용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확약으로 갈음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수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10.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처리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11. 협상 및 계약체결
가.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다만, 해당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나. 협상체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다만, 협상내용에 따라 계약 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음
12. 기타 유의사항
가. 관계법령 및 예규는 공고문에 별도 표기되지 않아도 공고일을 기준으로 현행 법령예규를 적용하며, 일부 잘못 표기된 명칭, 날짜, 호수 등 경미한 오류가 있다고 하더라도 공고일을 기준으로 현행 법령예규를 적용함
나.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함
다.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해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해야 함
바.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사.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아.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진흥원과 협의해야 함.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진흥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음
자. 국가 시책(비상·방역·애도 기간) 및 행사 여건에 따라 추진 일정, 내용 등의 변경 또는 취소가 될 수 있음
차.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1) 용역에 관한 사항: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기획관리실(☎041-750-1642)
2) 계약에 관한 사항: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기획관리실(☎041-750-1665)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 제출서류>>
가. 제안서(제안요청서 작성형식을 참고하여 가로상단 편철 후 제출)
1) 제안서 10부
※ 제안서 중 1부는 업체명을 표시하고 나머지 9부에는 특정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표시 금지
2) 제안서 파일 자료(USB) 1부
나. 부속서류(아래의 서류를 순서대로 1권으로 세로상단 또는 좌단 편철 후 제출) 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
2) 신청업체 일반현황
3) 용역수행 참여요원 현황(총괄)
4) 개발인력 이력사항 및 고용보험가입증명원 등 이에 대한 증빙서류
5)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5년간 유사사업 수행실적
6)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5년간 유사사업 이행실적 증명서 - 개별 및 세금계산서 등 이에 대한 증빙서류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원본 1 부
8) 서약서 및 청렴이행서약서 각 1부.
9) 제안서 발표자 및 보조참가자 명단 및 서약서
10)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1)위임장 1부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 시)
12)최근 3년간의 연도말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 각 1부
13)최근 2년간 부정당업자 제재확인서(없는 경우 생략)
14)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관리 확인서 각 1부
15)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해당)
16)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각 1부
17)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제출)
18)사용인감계 1부
다. 가격제안서 (제안요청서 참고자료 서식15호로 작성하여 반드시 밀봉 후 제출)
※ 모든 서식은 제안요청서에 있는 서식으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