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공고] 공고번호: 급식2024-01
【 입 찰 공 고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나. 공고기간 : 2024.11.18.(월) 12:00 ~ 2024.12.02.(월) 12:00
다. 사업기간(대여기간) : 2025.01.01.(수) ~ 2027.12.31.(금) (36개월)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사업 재위탁 여부에 따라 사업기간(대여기간) 단축될 수 있음
라. 사업예산 : 금 215,884,800원(금 이억일천오백팔십팔만사천팔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사업내용 :
차 종
|
총 대여 대수
|
대여기간
|
경차 (모닝 또는 레이,
2024년식 이상 신차)
|
12대
(레이 최소 6대 포함)
|
2025. 01. 01. ~ 2027. 12. 31.
(재위탁 여부에 따라 대여기간 단축될 수 있음)
|
※ 차종에 따른 대여 대수는 다를 수 있으나, 총 대여 대수는 변동 없음
※ 세부내역 규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총액최저가 입찰)
나. 전자입찰
3. 입찰 일정
가. 입찰 접수 개시일 : 2024.11.18.(월) 12:00 (G2B)
나. 입찰 접수 마감일 : 2024.12.02.(월) 12:00 (G2B)
다. 입찰 개찰일 : 2024.12.02.(월) 13:00 (본대학 입찰집행관 PC)
4. 입찰 방법
가. 입찰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의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서류를 마감 일시(2024.12.02.(월) 12:00)까지 본 대학본부 1층 총무팀에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제출 가능, 미제출시 입찰 참여 불가)
5.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4-4호, 2014.3.5.)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사업자
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 규정에 의거 자동차대여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자동차대여사업의 등록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마. 차량 보유 대수가 10,000대 이상인 업체
바. 법인등기부등본 상 전국 지점망 보유 업체
사. 전국적으로 정비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아. 입찰자는 대여 기간 동안 차량의 정기적 정비 및 유지 관리를 책임져야 하며, 정비 소홀로 인한 안전 문제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정비 및 유지 관리는 제조사 권장 주기를 따르며, 주요 부품 교체 등 유지 관리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자. 규격서(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 및 규격서(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해석에 따릅니다.
※ 본 사업은 컨소시엄(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6. 입찰 참가 등록 서류 제출
가. 일시 : 2024.11.18.(월) 12:00 ~ 2024.12.02.(월) 12:00
- 직접 또는 우편 제출, 우편접수시 유선으로 접수 여부 확인 필수, 팩스 접수 불가
※ 우편 접수시 마감기한(2024.12.02.(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장소 : 동남보건대학교 대학본부 1층 101호 총무팀
- 우) 16328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로74번길 50 동남보건대학교
대학본부 101호 총무팀 입찰담당자 앞 (☎ 031-249-6282)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출력본)
4) 자동차대여사업등록증 사본 1부
5) 자동차대여사업 등록현황 확인서 1부
6)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서식 제2호)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 개인정보 삭제) 1부
9) 위임장(서식 제3호) 1부 [재직증명서 & 주민등록초본 : 개인정보 삭제] 각 1부
10) 개인정보 이용·제공 동의서(서식 제4호)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제5호) 1부
12)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에 상당하는 보증보험증권)
13) 확약서(서식 제6호) 1부
14) 기타 제안요청서 서식에 포함되어 있는 제반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G2B시스템을 이용 자동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입찰참가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를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낙찰자격을 박탈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낙찰자격은 차순위자 순으로 갖게 됩니다. (동일한 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공동도급계약은 불허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습니다. (피보험자: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135-82-10834)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 대학교로 귀속됩니다.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0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가 한 입찰
다. 개찰 결과 유효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공고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상기 물품의 납품 시 하자 또는 규격이 상이한 경우 납품사에서 동등 이상의 제품으로 교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차액분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사양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시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로 제출. 우편 접수 시 반드시 유선으로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누락사고에 대하여는 신청자 책임입니다.
사. 입찰 결과는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아. 문의처
1) 입찰공고․집행․계약사항 : 동남보건대학교 총무팀 (☎ 031-249-6282)
2) 규격서 사항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031-271-9635)
위와 같이 공고함.
붙임 : 규격서 1부. 끝.
2024. 11. 22.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서식 제1호 】
입찰참가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전 화 번 호
|
|
주 소
|
|
입
찰
개
요
|
입찰공고(지명)번호
|
|
입 찰 일 자
|
2024. . .
|
입 찰 건 명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 증 금 율 : 5%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증권
|
지 급 확 약
|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부(처․청)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 청 인(대표) : (사용인감)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
【 서식 제2호 】
上記의 인감을 귀 기관에서 실시하는 입찰, 계약, 증명, 수금 시에 사용하고자 하며, 본 인감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 서식 제3호 】
위 임 장
• 성 명 :
• 생 년 월 일 :
• 직 위 :
• 재 직 기 간 :
상기 인에게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4년 월 일
회 사 명 :
대 표 자 :
(사용인감)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
【 서식 제4호 】
본인은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개인정보보호법』 법률에 의거「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입찰 및 등록 참여 업체의 개인 정보에 대한 이용, 제공 제한을 위해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18조의 규정 등에 따라 활용하는데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o수집·이용 목적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입찰
o수집 항목
(입찰 참여 업체) : 대표자(또는 대리인)의 이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재직 확인 자료, 납세, 실적 확인 자료
o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해당 입찰 종료 시 까지
|
※ 본인의 개인정보자료는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입찰 참여 목적이 상실될 때까지 사용되어지는 것을 동의합니다.
□ 동의 □ 동의하지 않음
업체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대리인) : (서명 또는 날인)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 서식 제5호 】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당사 임직원은 귀 대학의 수요 물품(용역)구매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귀 대학의 청렴계약이행제도에 동의하며 부패없는 투명한 계약을 위해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들어날 경우 귀 대학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학이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대학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를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권위있는 제3의 기관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 대학교(법인)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대학교(법인)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회사명) (대표) (인)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
【 서식 제6호 】
확 약 서
○ 입찰 건명 :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귀 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수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장기 대여(렌트)] 업체 선정 건에 있어 구비서류 및 제출서류를 허위 기재, 불공정 행위 등으로 인하여 받게 되는 어떠한 불이익처분에 대하여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대학의 심사와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 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4 . . .
회 사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