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일외고-2024-11-14호
통합경비용역(유인경비) 전자입찰 재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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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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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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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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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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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통합경비용역(유인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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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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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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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성북구 서경로 116번지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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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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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건물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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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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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306,800원(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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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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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2.(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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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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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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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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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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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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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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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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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 (1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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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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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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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한(총액), 전자입찰, 2단계 입찰은 규격·기술입찰,지역제한대상 용역이며
※ 본 계약은 최저가입찰임 ※
나.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이며, 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업
종코드 1164) 신고를 필한자로 한다.
나. 관계법령에 따른 시설경비업 및 기계경비업 허가를 득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자본금 20억이며 본사가 서울,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 보유 업체(고급기술자 5인이상)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
바.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본 사업의 성격상 단독진행이 가능한 업체(공동수급은 불허함)
자.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및 산출내역서 열람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에 대한 사항 및 산출내역서 열람은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에서
가능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1.22.(금) 15:00 ~ 2024.11.28.(목) 10:00
나.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28(목)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결과 80점 이상을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적용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2. 낙찰자(계약자) 유의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건강,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으로 국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
다. 본 용역계약 체결 시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최저임금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3)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 확약서 내용 미 이행시 용역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다음 내용을 계약서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부득이하게 변경 시 사전 협의하고 사전배치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을 유지
- 적격심사 시 제출한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 가능
-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 제출
바.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의 경비근무인원 및 시간, 현재 고용중인 근로자의 고용유
지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입찰 등록 구비서류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서식)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을
위임한 경우)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서식) 및 서약서
다.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본교서식, 대리인을 위임한 경우 대표자, 대리인
각1부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마. 법인 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바. 기계경비업 허가증 1부
사.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기술자보유)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전자발급 포함)
자. 유사사업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차.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2022년도)
타. 제안서 및 제안요약본 인쇄본 제출(14부)
하. 가격제안서(조달청에 제출)
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납부방법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 피보험자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2) 협상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함
14. 대상자선정 및 낙찰자결정 방법 : 별첨
[별첨]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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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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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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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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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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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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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일반부문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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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본금
- 20억이상 : 10점
- 15억이상 20억미만 : 9점
- 5억이상 15억미만 : 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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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억이상 10
15억이상 20억미만 9
5억이상 20억미만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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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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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사의 재무구조 및 신용도 (신용평가기관 확인서 제출)
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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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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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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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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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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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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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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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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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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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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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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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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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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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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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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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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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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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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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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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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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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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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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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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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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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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0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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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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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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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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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사사업 수행실적
- 제안사의 최근 3년 이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대학교, 중/고등학교 용역 이행실적(VAT포함 단일건 1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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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이상 = 10,
4개 = 9.8,
3개 = 9.6,
2개 = 9.4
1개 = 9.2
0개 = 9.0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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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증(종합관리분야)
- ISO9001
- ISO14001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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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이상 5
1개이상 4
미보유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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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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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사업수행부문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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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의 이해도 및 사업수행계획
- 신규인력 확보 계획
- 고용승계대책
- 전문 기술인력 확보 계획
- 복리후생 제도 및 정책
- 고용승계에 따른 근로조건 승계 여부
- 서비스 및 안전 교육
- 현장관리 방안
- 설비 선투자 및 구축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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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30~25,
우수 24-19
보통 18-13,
미흡 12-7
아주미흡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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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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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사업관리/협력부문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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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관리/협력 역량
- 본 사업에 투입예정인 관리조직인원 현황
- 투입인력의 보유기술수준의 적정성
- 진행 PM의 경력, 전문성
- 사업관리 및 품질관리 계획
- 타 업체 대비 차별화 방안
- 운용 효율성 제고를 위한 기타 방안
- 투자설비 유지보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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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20~17,
우수 16~13,
보통 12-9,
미흡 8-5
아주미흡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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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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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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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입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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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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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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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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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가격 평점산식
①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 최저입찰가격 / 당해입찰가격 )
②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일 경우의 평점[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 최저입찰가격 / 추정가격의 80%상당가격 )]+[2 × ( 추정가격의 80%상당가격 - 당해입찰가격)/(추정가격의 80%상당가격-추정가격의 60%상당가격 ) ]
※ 1. 다만,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
2.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안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용역]⇒[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 국가 회계예규는 행정자치부의 [행정정보-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 (☎02-940-0698)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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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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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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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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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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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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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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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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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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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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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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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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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공고
제 (2024-11-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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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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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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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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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통합경비용역(유인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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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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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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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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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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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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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2단계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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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서(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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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견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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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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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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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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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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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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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력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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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경비비(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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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최저임금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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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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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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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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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계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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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경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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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관제, 패트롤서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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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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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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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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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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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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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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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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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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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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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가(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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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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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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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T 포함 (백원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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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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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4년 최저임금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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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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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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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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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문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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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문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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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문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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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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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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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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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최저임금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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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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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기준 근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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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근무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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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평균 근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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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연장 근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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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근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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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의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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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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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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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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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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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 근로 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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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근로 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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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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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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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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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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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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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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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급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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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의날 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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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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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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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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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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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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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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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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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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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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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적립금(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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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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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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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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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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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인건비 소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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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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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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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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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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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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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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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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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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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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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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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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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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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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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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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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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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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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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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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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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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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요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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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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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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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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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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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고용분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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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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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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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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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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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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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임금채권보장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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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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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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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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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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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접인건비 소계(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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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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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인건비 총계(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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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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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인건비+간접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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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비용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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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복장구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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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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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훈련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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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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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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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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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경비 소계(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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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합계(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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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제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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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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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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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대일외고-2024-11-11호
○ 용 역 건 명: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통합경비용역(유인경비)
1.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및 최저 임금법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
거래처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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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 지급 관련 거래처 신규 등록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 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 지출 관련 등 각종 지급을 위한 거래처 관리
2. 수집 항목 : 필수(이름, 생년월일(사업자등록번호)/주민번호, 예금주명, 계좌번호),
선택(주소, 핸드폰, 전화번호)
3. 이용 및 보유기간 : 계약 종료일로부터 익년 5년간(단 거래 미발생 시 설정한 기간)
4.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거래처 등록 및 수당, 급여 등 각종 지급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1. 제공받는 기관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지출 관련 등 각종 지급을 위한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포함) 거래처 공유
3. 이용 및 보유 기간 : 계약 종료일로부터 익년 5년간(단 거래 미발생 시 설정한 기간)
4. 제공 항목 : 필수(이름, 생년월일(사업자등록번호)/주민번호, 예금주명, 계좌번호),
선택(주소, 핸드폰, 전화번호)
5. 동의를 거부할수 있으며, 거부시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거래처 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해당 기관에서 신규 등록하여 이용 가능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 예 □ 아니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고지
1. 제공받는 기관 : 국세청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세금계산서 발행 및 기타 신고
3. 제공 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4. 제공 근거 : 「소득세법」 제127조
□ 주민등록번호 수집·제공 고지
「개인정보보호법」 제 24조의2제1항제1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주민등록번호를 수집·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동의한 목적 외로는 활용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처리자에게 정정 또는 삭제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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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회사명
성 명 (서명)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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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 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 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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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일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대표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참고]
1. 나라장터의 입찰 또는 소액수의 안내공고(견적서 제출 공고)에 따라 응찰하는 업체에서는 청렴계약(서약)에 동의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 · 사립학교 모두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받을 필요는 없으며, 업체의 입찰서 출력물로 갈음함
2. 이 청렴계약(서약)서는 1인 수의계약을 집행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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