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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23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2:22
공고명 경구중학교 동관동 개축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경구중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경구중학교
공고담당자 허용주(☎: 053-232-890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8 14:3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5:30 과업설명일시 2024/11/28 14: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0,141,589 원
   
배정예산
210,141,589 원
   
추정가격
191,037,80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구중학교 공고 제2024-15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입찰 공고 [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구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QR코드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경구중학교 동관동 철거 및 신축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대구 중구 남산로 20 경구중학교

 다. 용역규모: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1식(물량내역서 참조)

 라. 용역기간: 건축공사 착수일로부터 신축 및 철거공사 완료일 까지

              1) 신축폐기물 :  147.45톤

              2) 토목폐기물 :  113.00톤

              3) 기계폐기물 :    0.78톤

              4) 철거폐기물 : 4542.92톤

                (개축 가승인 입주 이사 후 철거 2026년 1월 ~ 2026년 2월 예정)

                 ※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용역금액:                                                       (단위 : 원)

용역추정금액

(A=C+D)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비 고

210,141,589

210,141,589

191,037,809

19,103,780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바. 본 공사입찰은 현장설명 필수 대상공사입니다.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1. 현장설명회 등록

2024년 11월 28일 (목) 14:00~14:30

경구중학교 

(미래융합실)

2. 현장설명회

2024년 11월 28일 (목) 14:30

상동

3. 입찰서 제출

2024년 11월 28일 (목) 15:30 ~

                2024년12월3일(화) 10시까지

나라장터(g2b)

4. 개찰

2024년 12월 03일(화) 11:00

나라장터(g2b)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24년 12월 03일 11:00, 경구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종합처분업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위 1)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1.가. 장비(수집·운반차량) 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계약

    1) 구성 : 공동수급체는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가능합니다.

    2) 대표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는 2024. 12. 2. 18:00까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에서 각 구성원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보낸 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회 등록 일시 및 장소

    1) 일시 : 2024년 11월 28일(목) 14:00 ~ 14:30

    2) 장소 : 경구중학교 본관동 2층 미래융합실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로 20 경구중학교 내

 나.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일시 : 2024년 11월 28일 (목) 14:30

    2) 장소 : 경구중학교 본관동 2층 미래융합실

 다. 참가자격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붙임2)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1부.

    3)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6) 폐기물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7) 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 등록 시)

    8)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지참)


7. 추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 견적가 적용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등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지방계약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적격심사 자료제출 및 평가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 2019. 10. 8.) [별표] 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 기준 및 평가방법

    1) 당해 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부가가치세 별도)

    

대상 업종

추정가격

평가비율

폐기물중간처리업

금126,570,796원

66.25%

폐기물수집·운반업

금64,467,013원

33.75%

합계

금191,037,809원

100%

    ▷ 실적증명서는 폐기물중간처리실적, 폐기물수집ㆍ운반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

    2) 당해 용역 1일, 수집·운반 및 평균처리량은 90.85톤을 적용 평가합니다.

    3)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또는 지정평가기관)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기업신용평가 또는 기업어음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 평가일 및 유효기간 등이 명시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4)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의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가장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고,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5) 당해용역은 지역제한입찰의 경우로서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에 대한 평가 항목은 만점처리합니다.

   6)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2019. 10. 8.)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제출서류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생략 가능)

   - 적격업체 평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 각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 적격업체 자기평가 및 종합평가표 1부. (별지 제3호 서식)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별제 제4호 서식)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       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환경(또는 건설) 신기술·특허 개발(협약) 현황 1부(별지 제5호 서식)

   - 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1부. (별지 제6호 서식)

   - 장비보유 현황 1부. (별지 제7호 서식)

   -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허가 관할청, 관계기관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의 규정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 1부.

   -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평가에 필요한 서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 1부.

   - 용역이행능력 평가등급 증명서(별지 제8호 서식) 1부.

   - 환경관련법 위반 이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 방치폐기물 처리이행보증 조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달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담당자가 지정한 기한 내에 ‘안전관리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의 안내안,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다.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 및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경구중학교 행정실(☎232-8904)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2024년  11월  22일



경 구 중 학 교 장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 (인)


경구중학교장 귀하


[붙임2]

 

 

 

 

접수

번호

현 장 설 명 회 참 가 신 청 서

상    호

(법인명칭)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연 락 처

 

대 표 자

 

팩스번호

 

공고번호

 

입찰일자

 

입찰건명

경구중학교 동관동 개축에 따른 폐기물 처리용역

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1. 성        명 :

  2. 생년월일     :

  3. 휴대전화번호 :                           (E-mail)

본인은 경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경구중학교 동관동 개축에 따른 철거공사 시공업체 선정을 위한 일반경쟁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며, 입찰공고 사항에 대한 제반조건을 승낙하고 현장설명 참가자격 서류를 갖추어 현장설명회에 참가 하고자 본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1. 법인인감증명서  1부.

           2.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폐기물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 등록시) 1부.

 

2024. 11. 00.

 

대표자 :                (인)

 

경구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