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정 공 고 문
2024.11.21.일자 「2025년 부산2권역 임대아파트 기계설비 성능점검 대행 용역」[공고번호 2403663] 입찰공고문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정정하여 시행하오니 정정내용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입찰공고문 정정내용
□ 당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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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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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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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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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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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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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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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부산2권역 임대아파트 기계설비 성능점검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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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04.17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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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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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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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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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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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9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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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
|
12,39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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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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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34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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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정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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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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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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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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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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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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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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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부산2권역 임대아파트 기계설비 성능점검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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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04.17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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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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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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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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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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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9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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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
|
12,39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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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금액 :
|
136,34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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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사항은 당초 공고조건과 동일합니다.
2024 년 11 월 22 일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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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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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용역기간
|
입찰서제출
|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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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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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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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부산2권역 임대아파트 기계설비 성능점검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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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04.17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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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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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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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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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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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9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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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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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9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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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계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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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34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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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개요
- 대상단지 : 부산권역(부산반송 등 15개단지)
- 용역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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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자세한 과업내용은 「(붙임)과업지시서」등을 참고하시고, 상기 용역기간은 현장 여건 등에 따라 변동가능합니다. 용역수행, 설계서 등의 세부 내용에 대하여는 LH 부산울산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51-460-55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서 규정하고 있는“특정한 용역”에 해당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가항 및 나항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기계설비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17조에 의한 기계설비성능점검업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인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시킨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하도급 관련사항 : 불허
7. 개찰장소 : LH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입찰담당관 PC
8. 전자입찰 관련
가.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므로 전자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매뉴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가 수인인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및 LH e-Bid에 등록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됨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입찰서제출 마감일시까지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인증서 사용 관련하여 조달청 공지사항(공인인증제도 폐지에 따른 나라장터 인증서 사용 안내) 참조
라.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 > 문서함 > 받은메시지조회 > 공고번호조회 > 메시지유형:입찰서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 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 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2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g2b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 등은 무효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로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입니다.
11.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15개 작성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천원미만은 절상)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 “입찰-입찰공고-전자입찰공고조회”에서 해당 건명 선택 후 조회가 가능하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은 설계금액(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원미만 절상)
다.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개찰시 공개합니다.
12.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우리 공사 「용역적격심사기준 한시적 운영방안」(‘23.09.25)이 우선 적용되며,「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3]의 4.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의 기준이 적용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율(87.745%) 미만 입찰자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적격심사 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해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본 용역의 “특별신인도”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5년간의 실적(준공실적)금액을 적용하며, "당해용역 실적"의 인정범위는 “공동주택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에 한하며,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이행실적 평가를 위해서는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상기 내용이 필히 명기되어야 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관련협회에 신고,관리되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을 경우 공급받는 자의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 실적 관련 상세문의는 LH 부산울산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51-460-5545)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마.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적격심사 시 「(붙임)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해야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평가결과 B등급(70점) 이상인 경우에만 최종낙찰자로 결정 가능합니다. (C등급 이하는 서류보완 및 확인 후 낙찰자 결정하며 미제출시 탈락)
* 적격수급업체 선정 평가표의 4개항목(안전보건관리 조직의 구성 및 계획, 위험작업계획, 안전보건 실행기준, 안전보건 운영관리) 중 하나라도 50% 미만시 D등급으로 분류함
바.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 “입찰공고” > “개찰결과조회”에 공개하고, 해당업체 문서함으로 개별통보(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 대상자통보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상기 바.항의 통보방법에 의거 공개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자 통보일로부터 별도 지정기간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낙찰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심사” > “최종낙찰”을 통해 공개하고,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이 계약은계약당사자가 각자의 컴퓨터를 통하여 계약서에 전자서명 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차.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전자수입인지 사이트에서 (www.edoc-revenuestamp.or.kr)에 전자수입인지를 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하자보수보증율은 각각 준공일로부터 2년, 3%입니다.
나. 입찰자는 「(붙임)과업지시서」, 「(붙임)용역개요서」, 「(붙임)안전보건관련자료」, 「용역적격심사기준 한시적 운영방안」,「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수조건」,「전자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계약예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 공사 입찰관련 기준은 LH e-Bid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이 건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특수조건」및「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LH e-Bid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 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LH 퇴직자 재직현황 여부 확인을 위해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별도 첨부된 ‘LH 퇴직자 재직 확인서’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신 후 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직자 재직 확인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를 미제출하거나, 부실 제출 등 사실과 다를 경우 심사 또는 낙찰제외, 계약해제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역내용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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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부산울산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
|
☎051-460-5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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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시스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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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IT운영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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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922-6206, 6207, 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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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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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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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460-5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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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1월 22일
부산울산지역본부장
우리공사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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