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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018-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3:00
공고명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홈페이지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연구소 미래혁신연구원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연구소 미래혁신연구원
공고담당자 유민우(☎: 031-5176-23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SNU 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홈페이지 제작

용 역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내용 문의 : 전민수

   (031-5176-2468 / jeonminsu@snu.ac.kr)

용 역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년 12월 20일 이내

사 업 예 산

 금 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전자)입찰제출

2024. 11. 22. (금) 13:00 ∼ 2024. 11. 25. (월) 12:00

가격입찰서

제 출 안 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혹은 방문 제출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교육협력동 808호)

제안서 등 규격입찰

제 출 안 내

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혹은 방문 제출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교육협력동 808호)

제안서 평가

(Presentation)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제출업체에 한하여 평가기준에 맞춰 평가

가 격 개 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2. 계약방식 및 긴급 입찰 사유

  가. 계약방식: 일반경쟁(총액), 규격가격동시입찰

  나. 긴급 사유 : 글로벌바이오시흥캠퍼스 사업 종료 도래로 조기집행 필요

                    (사업기간: ~ 2024년 12월)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5조 ④1의2: 국가의 재정정책상 예산의 조기집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입찰참가자격

  가. 교육기관(이러닝) 플랫폼 개발경력 3년 이상

  나. 교육기관(이러닝) 콘텐츠 개발경력 3년 이상

  다. 교육기관 플랫폼 운영 노하우 및 솔루션 가능 업체

  라. 오픈 소스 이용 가능 업체

  마. 유지보수 및 하자보수에 대한 계약 이행이 명확한 업체

  바. 호스팅 및 스트리밍 서버 구축 가능 업체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등록서류

가. 마감일시 : 2024년 11월 25일 (월) 12:00까지

   ※ 마감 당일 시스템 오류 등의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사오니, 사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 시한을 넘겨 제출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 방법

    ▢ 규격입찰 : 2024. 11. 25.(월) 12:00 까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제출(제출서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입찰 : 2024. 11. 25.(월) 12: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 시스템 오류에 의해서 접수가 되지 않으면 제안사의 책임으로 함

     ※ 접수 시간 이전에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바람

 다. 제출서류

   ① 제안서 파일 및 직접 생산 증명서 (서식 1)

   ②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2)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4대 보험 사업장 가입내역 확인서 1부(www.4insure.or.kr→증명서발급→가입내역확인서(사업장)) 4대 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1부(www.4insure.or.kr→증명서발급→가입자 명부(개인 아님))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⑥ 국세/지방세 납입 증명서 각 1부

   ⑦ 서약서 1부 (서식 3)

   ⑧ 투입인력의 자격 및 경력요약 (서식 4)

   ⑨ 투입인력 이력사항 및 경력증명서 (서식 5) *서식 5 내 필수 제출 서류 확인

   ⑩ 정보 비공개 동의서 (서식 6)

   ⑪ 과업수행 실적증명 요약(서식 7)

   ⑫ 과업수행 실적증명원(서식 8)

   ⑬ 가격입찰서(서식 9)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 을 확인ㆍ날인 제출

     ※ 제출서류의 개인정보는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생년월일 기재

   [입찰관련 서류 ② ~ ⑫]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파일(PDF 또는 압축 파일) 온라인(전자조달시스템, e-발주시스템) 또는 방문제출 바람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및 입찰 참가 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E-발주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고, 제안서 등 서류제출입찰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야 하고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벽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 제출서류 ① 제안서,직접생산증명서 1부 : 문서구분을 ‘정성제안서’로 선택하여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② ~ ⑫ : 제안서와 분리하여 하나의 파일(PDF 또는 압축 파일)로 문서구분을 ‘기타문서’로 선택하여 온라인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4. 제안서 제출 시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5.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업로드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6.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5%)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적격심사 기준

 가. 입찰참가자격에 적합한 업체의 경우 제출한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평가하여 기술+가격 평가 합산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한다. 단,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0점 이상을 얻은자를 적격자로 한다.

 나. 적격자 중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 최고 득점자가 동점일 경우 그 중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라. 우선 낙찰자로 선정된 후, 수행계획서를 작성하여 운영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운영기관에서 수행계획서 검토 완료가 되면, 지원기업과 자체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써 그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필요한 심사 등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청렴 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문의처

    

구 분

기 업 명

담당자명

연 락 처

과업 관련 문의

SNU제약바이오

인력양성센터

전민수

031-5176-2468

jeonminsu@snu.ac.kr

입찰 관련 문의

미래혁신연구원

유민우

031-5176-2302

alsn4304@snu.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서식 1】

 

 “제안서 표지 견본”

 

 

제   안   서

(지원기업명)

(과업명)

 

(입찰공고번호 : 제               호)

 

 

 

 

 

 

2024.  .

 

 

 

 

【서식2】


입찰 참가신청서


1.입찰자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대  표  자

 

생년월일

 

2.입찰개요

공고번호

 

입찰건명

 (지원기업명) (용역명)

3.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사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사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사에서 정한

 제안요청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4.    .   .

 

                                    신청인 : 대표                         (인)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서식 3】


서   약   서



회 사 명: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연 락 처:


 당사는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홈페이지 제작”과업 입찰과 관련, 아래와 같이 제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모든 제안서류 및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본 과업입찰 관련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 등에 대하여 발주기관의 결정 사항을 존중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서식 4】


투입인력의 자격 및 경력요약

연번

구분

상근/

비상근

성명

연령

직위

학위

(학력)

유사용역

참여건수

참여율

1

책임

연구원

상근

 

 

 

 

 

 

2

연구원

상근

 

 

 

 

 

 

3

연구원

비상근

 

 

 

 

 

 

4

 

 

 

 

 

 

 

 

5

 

 

 

 

 

 

 

 

6

 

 

 

 

 

 

 

 

7

 

 

 

 

 

 

 

 

8

 

 

 

 

 

 

 

 

9

 

 

 

 

 

 

 

 

10

 

 

 

 

 

 

 

 

11

 

 

 

 

 

 

 

 

12

 

 

 

 

 

 

 

 

 

※ 작성요령

  ○ 참여예정 인력 경력사항을 작성

  ○ 작성란이 부족한 경우 칸을 추가하여 작성

  ○ 유사용역 참여건수는 최근 3년간의 실적으로 함

  ○ 향후 사업 착수시 상기 인력이 참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서식 5】


투입인력 이력사항

성  명

        

소  속

 

직  책

 

연  령

     세

학  력

           학교          전공

해당분야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학        위

 

주요

경력

 

유사용역 수행 실적

용   역   명

용역수행기간

(  년  월~  년  월)

담당업무

발 주 처

비    고

※ 유사용역만 기재

 

 

 

 

※ 필수 첨부서류

   1) 개인별 최종 학위 증명서(졸업 증명서)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는 제출 불필요

   2) 경력증명서(경력이 없다면 재직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으로 대체 가능


※ 작성요령

  ○ 별도 요청 시 각종증빙자료 (졸업증명서, 소득세원천징수영수증,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함

  ○ 본 용역에 참여하는 인력 전원에 대해 작성함

  ○ 유사용역은 최근 3년에 한함

  ○ 상기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사업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서식6】

정보 비공개 동의서

 

본인은 SNU 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홈페이지 제작 과업 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일체 누설하지 않겠으며 귀사가 정한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동의합니다.

 

 

 

 

2024.  .   .

 

 

 

  (법인명):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서식 7】

과업수행 실적증명 요약

연번

과제명

기간

주요 수행내용

금액

(천원)

발주처

1

 

YY.DD~YY.DD

 

00,000

 

2

 

 

 

 

 

3

 

 

 

 

 

4

 

 

 

 

 

5

 

 

 

 

 

6

 

 

 

 

 

7

 

 

 

 

 

8

 

 

 

 

 

9

 

 

 

 

 

10

 

 

 

 

 

※ 작성요령

 - ‘XII. 제안서 평가’의 ‘2’의 ‘다 항목’의 ‘1) 계량부문 평가’의 기준과 관련한 분야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되므로 이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시고 실적 증빙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적은 공공 및 민간실적(①과업수행실적증명서 또는 ②계약서와 세금계산서 함께 제출로 증빙) 모두 가능

  - 해당 과업의 주요 수행내용 명확히 기재 요망

  - 본 페이지 뒤에 개별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공공부문의 ‘과업수행 실적증명’ 또는 민간기업의 실적증명 증빙자료로 개별 건 단위별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서식 8】

과업 수행 실적증명원

신 

업 체 명

(상 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제 출 처

 

증명서용도

 과업입찰 관련 실적제출용

용 역 명

 

계약기간

 

계약금액

(천원)

 

과업내용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주    소

 

발급부서

 

연 락 처

 

담 당 자

 

팩스번호

 

※ 작성요령

   ◦ 개별 실적별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 각 항목요건을 갖출 경우 발행기관별 양식도 가능함

   ◦ 민간업체 수행실적 제출 시 : 해당 민간기업이 발행하는 과업수행 실적증명서 원본(또는 사본) 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선금/잔금) 사본] 제출(원본대조필 확인)

【서식 9】



가 격 입 찰 서



1. 입찰명 :


2. 업  체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3. 입찰금액

입 찰 금 액

일금                               원 정

(₩                                )

(부가가치세 및 각종 제반비용 포함가격임)

※ 본 가격입찰서는 세부산출내역서와 함께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에 업로드할 것




2024.   .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