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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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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850-00 공고일시  2024/11/22 13:12
공고명 2025년 버스 이용자 모바일 만족도 조사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청 북부청사 수요기관 경기도청 북부청사
공고담당자 김상급(☎: 031-8030-22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900,000 원
   
배정예산
85,900,000 원
   
추정가격
78,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4-5188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버스 이용자 모바일 만족도 조사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 12. 31.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85,900,000원(금팔천오백구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제2절-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부가세 면제 대상(업체)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작성 및 제출하며, 가격 협상시 기준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합니다.

   ※ 본 공고는 ㈜코어시스템즈와의 기술지원 협약에 따른 협약금액(24,000,000원/부가세 포함) 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 협약금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기술지원 협약서 참조), 낙찰자는 해당 제조·공급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연도 1월 1일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할수 없습니다.

 3. 동 용역에 대하여 사업기간을 12개월(2025. 1. 1.~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마.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소상공인)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 2024. 11. 23.(토) 10:00 ~ 2024. 12. 3.(화) 10:00

   ※ 가격입찰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 등 제출 : 2024. 12. 3.(금) 13:00 ~ 16:00

    - 입찰참가 등록 및 신청서류 제출 : 경기도청 북부청사 회계담당관(☎031-8030-2247)

    - 제안서(정량+정성) 제출 : 경기도청 북부청사 버스관리과(☎031-8030-3625)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하고,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참석 시에는 아래의 서류 모두 지참

    - 신분증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e-메일 접수 불가)

    - 상기 등록시간(서류보완 포함)에 모든 참여업체가 일괄접수하며 접수시간외 추가등록은 불허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하지 않고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8111159801) 또는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소지한 자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상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 1426)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여, 공동수급체 구성 시 아래 각 호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되, 대표사의 출자비율이 가장 높아야 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2.(월) 18:00

    (5)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라. 본 사업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2021-37호)」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가 제한되며,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도 제한됨.

  마.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 평가점수 90점, 가격 평가점수 10점으로 합니다.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18조(평가배점)에 따라 기술력이 우수한 사업자를 선정하여 정보화사업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평가배점 조정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제4절-3.평가결과의 공개에 따라 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결과(평점) 공개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6. 제출서류 : 서식 및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등록(참가신청) 서류 → <경기도청 북부청사 회계담당관 제출>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하고,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참석시에는 신분증, 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참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 청렴서약서(양식 2)

   ○ 보안서약서(양식 3)

   ○ 사용인장계(양식 4)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서약서(양식 5)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양식 15)

   ○ 공동수급협정 체결현황(양식 16)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 공동수급방식으로 제안할 경우「입찰참가신청 서류」각 사 모두 직접 제출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및 사용인장도장 날인 필수

  나. 제안서 평가 서류 → <경기도청 북부청사 버스관리과 제출> 

    가) 정량적 평가 서류

   ○ 제안서 표지(양식 6)

   ○ 업체 일반현황(양식 7)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양식 8)

   ○ 유사사업 실적(양식 9)

   ○ 사업 실적증명서(양식 10)

   ○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양식 1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재 여부)(양식 12)

   ○ 제안요청서 수용여부 비교표(양식 13)

   ○ 기술적용계획표(양식 14)

    나) 정성적 평가 서류

   ○ 제안서 10부(원본 1부, 평가용 사본 9부)

   ○ 제안서 내용(원본, 사본 별도), 발표용 PPT 파일이 담긴 USB 2매

     ※ 입찰 시 제출한 자료(USB자료)에 의해서 제안서 평가를 시행

     ※ 자료제출 후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

     ※ 정성적 평가서류 중 제안서는 원본 1부는 회사명 등 전체를 표시하고, 사본 9부에는 제안업체와 연구인력을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회사명, 로고, 마크, 이름 등)를 기재하지 않음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다.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처 : 경기도청 북부청사 버스관리과(☎031-8030-3625)

7.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8.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나라장터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용역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 체결결과, 용역현장의 감독관․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기성금 등 대금 지급내역)


11. 상생결제 방식 대금 청구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 대상으로 대금청구시 상생결제 방식 이용을 권장합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경기도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 제18항에 따라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 및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북부청사 회계담당관(☎031-8030-2247)

    ○ 제안서 평가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북부청사 버스관리과(☎031-8030-3625)

    ○ 전자입찰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및 결과 :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아. 계약방식은 나라장터(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 공익제보 핫라인(hotline.gg.go.kr)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3일



경기도청 북부청사 (분임)재무관

참고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