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243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3:37
공고명 2024~2025년 관악형 아트테리어사업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담당자 입찰집행관(☎: 02-879-5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24,200,000 원
   
추정가격
567,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관악구 공고 제2024-2284호


용역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 별첨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 후 입찰 바랍니다.)

 ※ 찰참가자격 및 기타 사업에 관한 문의 : 관악구 지역상권활성화과 최용우 주무관( 02-879-5745)

 ※ 계약문의 : 관악구 재무과 김가혜 주무관( 02-879-5362)

 ※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4~2025년 관악형 아트테리어사업 운영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용역금액 : 금624,20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 공고기간 : 2024. 11. 22.(금) ~ 2024. 12. 3.(화)

  ❍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23.(토) 10:00 ~ 2024. 12. 3.(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 : 2024. 12. 2.(월) 18:00까지

G2B 입찰금액과 관악구에 방문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 12. 3.(화) 10:00 ~ 16:00

    - 장    소 : 관악구청 지역상권활성화과(담당: 최용우 주무관)

    - 구비서류 : 하단 별도 안내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 참석인원 : 업체별 2명 이내

    - 제안서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내(제안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입찰 제안사 수 등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 기타사항

     1) 제안서 발표자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과업 총괄책임자로 함

2)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은 정성적 평가 기술제안서(평가용)와 동일하여야 함


2.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나. 과업 수행이 가능한 조직과 인력을 보유하고, 참여자의 교육과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거나 갖출 수 있는 단체 또는 기업

   다.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에 따라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업종코드:4442) 또는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단독이행(공동수급불가)만 가능

   마.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평일 18시까지, 토ㆍ일요일ㆍ공휴일 업무처리 불가)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
☞문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관악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3.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가. 제출기간 : 2024. 12. 3.(화) 10:00 ~ 16:00

  나. 제출장소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관악구청 4층 지역상권활성화과(최용우 주무관) :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안서 평가자료

  다. 작성방법 :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함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의 서식 참조 및 아래의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요청)

   

구분

연번

서           류

수  량

서  식

1

입찰참가신청서, 접수증

각 1부

서식 1, 2

2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나라장터

3

사업자등록증(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등록증(신고필증)

-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주민등록초본(개인인 경우)

-

5

산업디자인(환경 또는 종합)전문회사 신고확인증

-

6

법인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시 사용인감계 제출) 지참

서식 3

7

입찰등록인 신분증

※ 대리인 참석의 경우 : 위임장, 재직증명서

서식 4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서식 5

9

보안각서

서식 6

10

국세 ‧ 지방세 완납 증명서

-

1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및 입찰공고에서 구비토록 하는 서류

-

 

1

기술제안서(정성적평가) ※ 제안서평가 시 PPT자료로 활용

 · 평가용 : 업체와 관련한 모든 표기 불가

 · 보관용 : 업체명 표기

평가용 9부

표지 :

서식 17, 18

보관용 1부

2

 

제안사 일반현황(정량적평가)

원본 1부

표지 : 서식 7

정량적평가 자체평가표

서식 8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증빙서류 포함)

서식 9

보유 ‧ 투입인력 현황

서식 10

서식 16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증빙서류 포함)

동일/유사 용역 수행실적

서식 11

 

용역 이행실적증명서 (증빙서류 포함)

서식 12

입찰참가 제한 제재 현황 (증빙서류 포함)

서식 13

개인정보수집동의서 (투입인력 전원)

서식 14

서약서

서식 15

신규인력 채용(협약) 확인서

서식 16

3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겉봉투에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기재 및 사용인감 검인 후 밀봉)

각 1부

서식 19, 20

4

기술제안서(정성적평가 및 정량적평가) 파일이 담긴 USB

※ 정성적평가 제안서는 PDF(*.pdf)파일만 가능

1개

-

5

기타 제안요청서 관련 서류

1부

-

  

4.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ㆍ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구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지 및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 사업자 선정결과는 별도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지방계약법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계약 관련 자료는 관악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ak.go.kr) ⇒ 뉴스소식 ⇒ 공고 ⇒ 입찰정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관악구청 지역상권활성화과 최용우 (☎ 879-5745)

  ※ 계약문의 : 관악구청 재무과 김가혜 (☎ 879-536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관악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