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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2595-00 공고일시  2024/11/22 14:20
공고명 2025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박소령(☎: 02-2133-32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39,030,000 원
   
추정가격
490,0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396호


용역입찰공고(긴급)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①입찰참가자격, ②사업내용 : 서울특별시 서울대공원 강대호 (☎ 02-500-7243)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서울특별시 재무과     박소령 (☎ 02-2133-3253)

[유의사항]

전자공고문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입찰공지 포함) 우선 적용됩니다. 또한 입찰공고문과 첨부물은 상호보완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2025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관리 용역

  ② 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③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금539,0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본 사업은 단순 유지관리 용역 사업으로 SW과업 심의 대상 내용이 없는 사업임.

  ⑤ 사업설명회: 없음.(제안요청서로 갈음)

  ⑥ 입찰공고 기간: 2024. 11.22.(금) ~ 2024. 12.03.(화)

  ⑦ 입     찰(전자입찰) ※ 가격투찰로 갈음

    ◦ 일 시: 2024년 11월 29일(금) 10:00 ~ 12월 3일(화) 16:00

    ◦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은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4년 12월 2일(월) 18:00)까지 필히 완료하여야 함.

  ⑧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시: 2024년 12월 3일(화) 10:00 ~ 16:00 까지

    ◦ 장소: 서울대공원 총무과(담당자 강대호 ☎02-500-7243, dhkang@seoul.go.kr)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관리부 총무과)

     ※ 제안서는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며 가격투찰 및 기술평가 제안서가 제출되어야 입찰이 유효함

  ⑨ 제안서 평가: 추후 일정 확정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온라인 평가(원격 화상회의)로 진행

  ⑩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2.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지식기반사업 등의 계약방법)


3. 입찰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①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아래 업종으로 등록된 자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 0036)으로 등록된 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으로 등록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 감시및탐지장비, 세부품명 :“영상감시장치(세부품명번호:4617162201)”, 제품명 : 시스템관리,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②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아래 업종으로 등록된 자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으로 등록된 자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신변보호업(업종코드 : 1166)으로 등록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 경계서비스, 세부분류명 :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③ 본 사업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3-14호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함.

  ④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의2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기업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 순위자와 협상)함.

  ⑤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⑥ 공동수급계약의 유형을 ‘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5개社 이내로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공동수급계약의 유형을 ‘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분담부분별 입찰참가자격 및 분담비율은 다음과 같음.(분담하는 구성원 중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분담부분

입찰참가자격

분담비율

유지관리 부분

입찰참가자격 ①

60% 이상

영상관제

입찰참가자격 ②

10% 이상

    - 공동수급계약의 유형을 ‘혼합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한 구성원이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자격 및 출자비율(최소지분율 또는 분담비율)은 상기 ‘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한 경우’ 및 ‘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한 경우’를 따름.

  ⑦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⑧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함.

  ⑩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⑪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⑫ 본 용역은 서울시와 제조사(또는 공급사)와 기술지원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 제조사 또는 공급사(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서 참조)가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주처에 제출해야 함

    ※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착수 후 관계서류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전자투찰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만 해당)

  (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시한(G2B) : 2024년 12월 2일(월) 18:00까지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3)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음

  (4)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람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평가(90%)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 (협상일자 추후 통보)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구비서류 제출 (방문제출) 문의 : 서울대공원 02-500-7243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가격입찰서[별지서식 9]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 10]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원본 1부

   ※ 발표자료,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파일은 USB로 제출)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PDF파일의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음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등 원본을 제외한 일체의 문서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SW사업자 신고확인서(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시설경비업 허가증,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영상감시장치,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시설물경비서비스)  각 1부

    ※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⑥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  1부

  ⑦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 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수급 구성원의 위 ⑤~⑧의 서류 각  1부

  ⑩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⑪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⑫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제안서평가 일정기간 보관 후 제안업체와 협의하여 처리 결정함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모든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로 기재하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⑬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서를 체결 하였으므로, 기술지원확약서 원본을 사업수행계획서 제출시 반드시 제출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②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① 제안서는 공문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②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④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에 의합니다.

  ⑤ 계약 관련 자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찰공고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⑥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⑦ 입찰자격 및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대공원 총무과(강대호 ☏02-500-7243), 입찰 일반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박소령 ☏02-2133-325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