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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82-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5:05
공고명 2025년 월곶 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관리시스템(TMS)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공고담당자 김민지(☎: 031-5186-44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586,000 원
   
배정예산
74,586,000 원
   
추정가격
67,80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0123그림입니다.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로 152

홈페이지 : http://water.gimpo.go.kr/

 




2025년 월곶 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관리시스템(TMS) 유지관리용역

2단계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하수과 공고 제2024-26호

  ㆍ전자조달공고번호 : 제20241127682-00호

  ㆍ공   고   명 : 2025년 월곶 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관리시스템(TMS) 유지관리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24. 12. 3.(화) 10:00

  ㆍ수 요  기 관 : 경기도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하수과

 

본 공고서는 김포시 맑은물사업소가 집행하는 기술제안서제출 및 입찰(이하 편의상 ‘입찰’로 표기함)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시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거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포시 맑은물사업소 하수과 김민지(☎ 031-5186-4495)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하수과 고정호(☎ 031-5186-4509)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기술제안서 제출 및 입찰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월곶 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관리시스템(TMS) 유지관리용역

  나. 계약방법 : 2단계입찰(기술, 가격 동시입찰), 일반(총액)입찰

  다. 용역개요 : TMS 수질측정장비 및 기타 부대시설 1식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위치 :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427

  마. 기초금액 : 금74,586,000원(금칠천사백오십팔만육천원)

                (추정가격 67,805,455원, 부가세 6,780,545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공제료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2025년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합니다.

   ※  「측정기기 관리대행업 업무처리지침」에 따라 용역금액 산출

     - 산출기초: 74,586,000원×1년=74,586,000원(점검·유지보수·정도검사·소모성부품․약품비 포함)

  바.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년)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25 10:00

2024/12/03 10:00

2024/12/03 11:00

김포시맑은물사업소 하수과 입찰집행관 PC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최초 개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 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2단계입찰(기술, 가격 동시입찰), 일반(총액)입찰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장에 의거 2단계 입찰 “기술·가격 동시 입찰”로,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기술제안서(기술입찰)는 맑은물사업소 하수과에 직접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 규정에 의한 수질오염물질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7466)을 등록한 업체

  다. 「화학물질관리법 제29조의3에 따른 시약판매업(업종코드:7468) 또는 동법 제28조에 따른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5529)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재위탁)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위반자에 대하여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합니다.


5. 입찰관련 서류 및 기술제안서 제출 안내

  가. 기술제안서 제출 : 2024. 11. 25. ~ 12. 3. 10:00 ~ 17:00

      ※ 참가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직접 방문 접수

         (우편 및 이메일 접수불가)

  나. 제출장소 : 김포시 맑은물사업소 하수과(김포시 고촌읍 신곡로 152)

      ※ 방문접수에 한함 (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접수 등 불가)

  다. 제출서류

입찰관련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원본)

② 사업자등록증 1부(사본)

③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원본, 원본이 아닌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원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원본, 사용인감 지참)

⑥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1부

⑦ 대표자 선임계 1부(원본)

⑧ 그 외 기타서류(서식 참조)

⑨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원본)

기술제안서

① 관리대행 용역 참가신청서 1부(원본)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③ 사업수행계획서 8부 (업체명 기재 1부,미기재 7부)

④ 자기평가서 1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사업수행계획서 포함 USB 각 1개(원본, 사본)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선정

  가. 기술가격동시입찰로서 기술(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기술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90점 이상인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낙찰자는 기술제안서 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가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므로 낙찰일시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해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홈페이지> 시민참여> 신고센터> 각종신고센터> 민원․공익부조리신고]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8.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김포시 하수도사업특별회계 기업출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