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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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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774-00 공고일시  2024/11/22 15:15
공고명 선택적복지제도 운영사업자 선정 용역(협상계약)
공고기관 인천시설공단 수요기관 인천시설공단
공고담당자 박연지(☎: 032-456-20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시설공단 공고 제2024-203호


선택적복지제도 운영사업자 선정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천시설공단은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 공정성을 제고하고

부조리 척결 및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계약이행 완료 이후도 포함)에서 우리 공단 원의 공직자 비리 및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공단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 고객마당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및 청렴상담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선택적복지제도 운영사업자 선정 용역(협상계약)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2026. 12. 31.(36개월)

   - 전산시스템 구축: 착수일 ~ 2024. 12. 31.까지

    - 시스템 운영기간: 착수일 ~ 2026. 12. 31.

   다. 용역내용(자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복지카드사 연계를 통한 복지몰 시스템 운영

    -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및 요청사항 반영

      (휴양소 운영, 건강검진 예약, 콘도 예약 포함)

    - 전담운영인력 배치 및 이용 편의를 위한 요청사항 반영

   라. 기초금액 : 비예산(복지몰 운영사업자 부담)

   마. 공고기간 : 2024. 11. 22.(금) 20:00 ~ 2024. 12. 3.(화) 10:00

   바. 제안서제출기한 : 2024. 12. 3.(화) 10:00 ~ 17:00

    ※ 별도현장 설명은 없으며, 제안 및 과업내용관련 세부사항 문의는 경영지원실 배진욱주임(☎032-456-2037)에게 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경쟁입찰, 비예가,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최근 호)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 참가자격 및 권리 박탈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1.06.01.~2024.06.30.) 임직원 1,000명 이상의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공공기관 이외 기관의 맞춤형 복지제도 시스템(복지몰) 운영 사업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공공기관의 경우 실적증명원 혹은 계약서 대체 가능

     ※ 공공기관 이외인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원에 첨부하여 제출

 라. 공동수급(컨소시엄) 불가


4.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 평가의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지표에 의한 평가로 구분하여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 기술능력평가 100점(정성적 평가 80점, 정량적 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합니다.

다. 평가위원회는 세부평가기준에 의하여 정성적 평가(기술제안서)를 실시합니다.

라. 세부사항은 붙임“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기초로 평가항목 배점 등은 수정·보완하여 공단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일시 : 2024. 12. 3.(화) 10:00 ~ 17:00

      ※ 17시 이후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 인천시설공단 재무정보실 계약담당자 박연지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806(아시아드주경기장) 4층]

   

다. 제출서류 목록

제본

구분

항목

작성지침

서식

1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입찰공고에

의함

입찰공고에 의함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서식 제2호, 3호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시 사용인감계 제출)

서식 제4호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기타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서식 제 5호

청렴서약서(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 6호

입찰결과 이행각서

서식 제 7호

보안각서

서식 제 8호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서식 제 9호

2

제안서

정량

평가서

공문

제안서 제출 공문

서식 제 10호

표지

정량적 평가서류 표지

서식 제 11호

사업수행

능력

사업수행능력 자기 평가표

서식 제 12호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 13호

경영실태 확인서

서식 제 14호

행정 처분 확인서

서식 제 15호

수행실적 총괄표

서식 제 16호

실적증명원(공공기관 계약서 갈음 가능)

서식 제 17호

특허보유 현황

서식 제 18호

과업 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서식 제 19호

정성

평가서

제안서

제안서 내용

 - 제안내용(시스템 운영, 콘텐츠 관리, 혜택 등)

 - 추진 방향, 기대효과 등

 - 콘텐츠 다양성, 혜택 등

서식 제 20호

(표지작성예)

 ※ 제안요청서 제출서류와 관련한 세부내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고하여 규격 및 양식에 의거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원본 1부를 제외한 9부는 표지를 비롯한 모든 내용에 제안사의 업체명이나 제안사를 알 수 있는 일체의 표기를 할 수 없습니다. 첨부자료(증빙서류)는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조건 불충족 시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평가대상에서 제외 가능

  라. 제출방법 :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전자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1) 참가신청서 신청인에 반드시 법인인감을 날인하고 나머지 서류는 법인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제출 [제출일 인감(법인 또는 사용) 지참 방문]

       ※ 사용인감이 없는 경우 모두 법인 인감 날인 및 지참

      2) 사본은 “원본대조필”과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에는 사용인감 날인) 날인 후 제출

 마. 제안서 작성 시 “제안요청서” 내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6. 제안서 심사 및 평가

   가. 일시/장소: 2024. 12. 5.(목) 10:00 예정 / 아시아드주경기장 4층 2회의실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806, 4층(아시아드주경기장)]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

   나. 제안요청(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제안서 평가 : 대면 발표

     - 내용     : 제안사의 제안 설명(15분) 및 질의응답(5분)

     - 발표방법 : 프레젠테이션

       ※ 제안 발표는 반드시 본 용역을 수행할 사업 책임자가 발표해야하며, 평가회의 배석 인원은 사업 책임자 포함 2인 이내로 제한

     - 발표자료 : 제안서 접수시 제출한 자료만 활용

        ※ 제안 발표자료에는 제안사를 식별할 수 있는 일체의 정보(사명, CI 등)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불가피한 경우, "OOO" 또는 “A업체”, “B업체” 등 익명으로 표기

     - 발표순서 : 제안서접수 순서에 따름.

        ※ 발표 시, 현장에 없을 경우 입찰참여 포기로 간주

   라. 유의사항 : 업체 로고 및 명칭 표시 금지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 발표는 제안내용을 중심으로 해야 하며, 임원 인사 등 제안서 홍보 관련 내용은 포함할 수 없음.


7. 협상 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최고 점수 또는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정량평가와 정성평가의 합이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

   나.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협상순위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마. 협상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권유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적용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결과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제1호]의 납부이행 각서(확약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유선포함)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제안요청서 제출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우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무효로 처리하거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한 자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우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등 관련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관련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 입찰에 관한 사항 : 재무정보실 박연지 주임(032-456-2044)

     - 사업(제안)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실 배진욱 주임(032-456-203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인천시설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