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여울중학교 제2024-37호
2025학년도 1학기 은여울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인 이상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22.
은여울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등으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입찰(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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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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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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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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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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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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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 은여울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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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금)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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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2.(금)
~
2024.11.28.(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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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3:00]
은여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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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446,660원
(부가세 및
제반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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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22대(학년별 확인)(세부 내역은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탑승)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나. 운행 구간: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차량 연식: 법령에서 정한 차령을 초과하지 않은 차량으로 가장 최근 연식의 차량을 배차 (동일 색상의 차량 / 공동도급 불가 및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마.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견적제출 안내공고”,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바. 차량 운행 일정: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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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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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출발(탑승)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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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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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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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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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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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금)
학년별
장소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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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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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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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롯데월드 도착
롯데월드 출발→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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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지정 대기 장소
(은여울공원)에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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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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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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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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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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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에버랜드 도착
에버랜드 출발→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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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지정 대기 장소
(은여울공원)에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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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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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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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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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등으로 인하여 현장체험학습을 진행 할 수 없는 경우, 차량 운행이 동시에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학교측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할 수 없음.
2. 견적 및 계약 방법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소액수의 견적제출)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수의계약대상 소액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차량 사용연한이 초과되지 아니한 차량으로 가장 최근 연식의 차량을 배차하고, 행사 당일 출발(탑승)시각 30분전 요구차량 대수를 학교 지정장소(예:은여울공원)에 배치할수 있어야 합니다.
마. 본 계약에 의한 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7조의3제1항에 의한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가 설치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 설치 관련 시정기간 연장 2022.6.30.자 종료에 따른 법 적용)
바.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사본,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 운행기록분석종합진단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영상기록장치장착현황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기간: 상기 1항 참조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가. 개찰 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은여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입찰(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은여울중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100)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은여울중학교 교육행정실(☎031-996-73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4. 11. 22.
은 여 울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