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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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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903-00 공고일시  2024/11/22 15:45
공고명 거제대학교 2025학년도 통학버스 운행 용역 입찰
공고기관 거제대학교 수요기관 거제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동균(☎: 055-680-15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3,000,000 원
   
배정예산
173,000,000 원
   
추정가격
157,272,727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대학교 2024-05


2025학년도 거제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용역 업체 선정 입찰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제5조의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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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 요  기 관:  거제대학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거제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용역 업체 선정

 계 약  방 법:  제한적최저가, 적격심사

 품        명:  통학운송서비스

 사 업  예 산:  173,000,000원 (부가세포함, 버스관리시스템 단말기 사용료 포함)

 기 초  금 액:  173,000,000원 (부가세포함, 버스관리시스템 단말기 사용료 포함)

 수량 및 단위: 1식

 분 할  납 품:  불가

 입 찰  방 법:  2단계 경쟁입찰 (제한적최저가, 적격심사)

 용 역  기 간:  2025.03.01. ~ 2025.12.19. (방학운행없음, 학사일정에 따라 소폭 변동가능)

                [1학기: 25.03.01 ~ 25.06.20 / 2학기 25.09.01. ~ 25.12.19 (약30주/1년)]

임 차  대 수:  15대 (등교8대 + 하교7대 / 42인승 이상 전세버스)

 인 도  조 건:  과업내역에 따름

 기 타  사 항: ①공동계약불가, ②운전원 자격사항(65세 미만)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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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방식: 전자입찰

 ② 공고(접수)기간: 2024.11.25(월) ~ 2024.12.03.(화) 17시까지 (G2B 가격 투찰)

 ③ 개찰일시: 2024.12.03.(화) 18시~

 ④ 개찰장소: 거제대학교 입찰담당관 PC

1)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3)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① 계약 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거제대학교 사무처  (☎055-680-1522, 1516)

   - 경남 거제시 마전1길 91 거제대학교 정보관1층 사무처

② 용역 업무 문의: 거제대학교 교학처 (☎055-680-1513)

 ③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3. 입찰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참가자격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②「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

   자격자로써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자

 ③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기업체, 출퇴근이나 교육기관(초중고 대학) 통학버스 운행 실적을 가진 법인사업자로써 이에대한 실적 증명이 가능한 업체

 ④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시행령 제4조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자로써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 및 차고지를 두고 있는 자.


 ※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금액 투찰은 나라장터(G2B)시스템 입찰서 제출(투찰), 아래 제출서류는 별도 제출)

 ① 제출기한: 2024.12.03.(화) 17시까지

 ② 제출방법: 방문제출, E-MAIL 제출 (kdg@koje.ac.kr)

③ 제출서류: 3p, 3-1. 제출서류 일체

④ 제출장소: 경남 거제시 마전1길 91 거제대학교 정보관 1층 사무처 (☎055-680-1522)

※ 제출서류는 입찰 마감일 전 2024년 12월 03일(화) 17:00까지 제출된 것을 인정하며, 해당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미 제출한 업체는 개찰 시 제외합니다.

 ※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전 “사전판정 제외”

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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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 신청서 및 서약서

2) 투입 장비 예정표 (아래 예시 참조하여 작성)

 ① 예정표상의 장비는 과업이행에 실제 투입될 차량입니다. 만약 투입차량의 변동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수요기관의 승인을 받고 운행하여야 합니다.

 ② 투입장비 예정표를 증빙하는 다음 서류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등

 ③ 입찰공고일 현재 자사(직영) 소유차량(10년 미만, 42인승 이상) 15대 이상이어야 합니다.

 ④ 투입장비 예정표 예시

연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3)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① 운전원은 공고일 기준 회사소속 정규 직원으로서 65세 미만이며, 버스운전 자격증 소지자여야 합니다.

 ② 위와 같은 운전기사 확인을 위하여 입찰 전, 4대 보험 가입증명서와 버스운전자격증을 거제대학교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서울보증보험 등)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경우 나라장터 전자문서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5) 사업자등록증 1부.

6) 인감증명서 1부.

위의 제출서류가 위·변조되었거나 거짓서류로 판명될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되며, 아울러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3-2. 입찰참가자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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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자격 등록)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공고기간 내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3p에 명시된 제출서류를 2024.12.03.(화) 17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 납부) 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3)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계약, 하자보수)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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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보증금

 ① 「신용정보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담당공무원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총제재기간

입찰보증금

총제재기간

입찰보증금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1년 이상~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6개월 이상~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③ 입찰자가 '①' 내지 '②'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해야합니

    다.

 ④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6:00까지 거제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면제)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입찰보증금) 제3항의 각호에 따라 면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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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낙찰자선정방법 : 2단계 경쟁 입찰 (제한적 최저가 1순위 업체 대상으로 한 적격심사)

                    (1순위 업체 미적격 일 경우 차순위 업체 적격심사)

낙찰하한율: 87.995%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 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적격통과점수: 88점 (여객 육상운송용역 5억 미만)


2)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제2항제1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2조제1항에 따라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관련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적격심사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3.2.)’ 제5조제1항제5호 ([별표5]‘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적용)


4) 예정가격

 ①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②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정됩니다.

5) 계약시행 : G2B를 통한 낙찰자선정 종료 후 모든 계약은 오프라인으로 진행 합니다.

   ※동가 입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6.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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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거제대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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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 각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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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서비스계약과 및 조달청 홈페이지(참여·민원 → 조달신문고 → 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으며,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 등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이 용역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 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자세히 알아야 하며, 자세히 알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 착오(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할 경우와 하도급 생산(용역 하도급 포함),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산 조건을 위반할 경우 관계 법령 및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4) 낙찰자선정 후 계약시 계약서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이 상이할 경우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우선시 합니다.

  5) G2B를 통한 낙찰자선정이 종료된 후 모든 계약 절차는 오프라인 으로 진행됩니다.

  6) 이 입찰과 관련한 아래 규정들은 입찰공고일 현재용이 적용되오니, 자료검색 방법을 참고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용역입찰유의서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6. 공동계약운용요령

  7. 용역계약일반조건

  8.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9.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0.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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