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공고 제2024-1825호
용역 견적제출(소액수의) 안내공고
(본 용역은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 관련 세부내역은 중구청 민원지적과 민원여권팀(☎032-760-7273)으로 문의
○ 기초금액 : 금45,96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비는 2025.1.1.~2025.12.31. 기준으로 책정되었으며, 착수일이 2025.1.1.이후인 경우 실제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대금을 지급합니다.
※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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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법 : 총액계약,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비대상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5.(월)【10:00】~ 2024. 11. 28.(목)【10:00】
4. 입찰(개찰)집행 일시 및 장소 : 2024. 11. 28.(목)【11:00】중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5:00(개찰 16:00)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별도 통보 없음)
5.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인천광역시 내에 있으며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 :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2천만원 이상의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로 실적증명서를 제출【2024.11.27.(수) 18시 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개찰 1일전(2024.11.28.(목) 18:00 이전까지 우리구 민원지적과에 직접 또는 팩스(FAX 032-760-7310)로 제출하여야 하며, 팩스 제출 시에는 반드시 담당자(032-760-7273)에게 접수 및 실적인정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계약 시 원본 제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사전판정으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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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유지보수대상 제품인 통합민원발급기의 제조사 (주)에니텍시스로부터 제품(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공급받아 계약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보건확보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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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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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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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규정에 따라 낙찰업체는 계약일부터 착수일 전까지 [붙임]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표]안전 보건수준평가에서 발주부서의 적정성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945,000원)는 낙찰률 적용없이 계상된 금액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청구 시에는 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하고,「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에 준하여, 사후 정산 및 감액 조정 합니다.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이 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 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법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 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발행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 계약팀(☎032-760-7193), 감사실 감사팀(☎032-760-7077) 및 홈페이지(www.icjg.go.kr)내 종합민원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 민원지적과 민원여권팀(☎ 032-760-7273)
○ 입찰에 관한 사항 : 재무과 계약팀(☎ 032-760-7193)
우리 중구 직원은 어떠한 부정청탁이나 금품 향응 또는 편의를 제공받지 않으며, 만약 이에 반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www.clean.go.kr) 또는 중구 감사실 (760-7077)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중구 직원에게 부정청탁을 하거나 금품 또는 향응, 편의를 제공하는 경우 부정청탁금지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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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인천광역시 중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