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LKP015654832-01 공고일시  2024/11/22 16:08
공고명 '25년 급식 민간위탁배송(중앙조달 전라권)
공고기관 제6335부대 수요기관 제6335부대
공고담당자 박가희(☎: 053-790-6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2 09:00 ~ 2024/11/27 15: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8,654,810 원
   
배정예산
658,654,810 원
   
추정가격
598,777,100 원
낙찰하한율
82.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본 사업의 과업지시서,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예산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길 바라며,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5년 급식 민간위탁배송(중앙조달 전라권)

나.

기초예가공개일시

:

'24. 11. 22.(금)

다.

입찰등록마감일시

:

'24. 11. 27.(수) 15: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제출마감일시

:

'24. 11. 28.(목) 10:00

마.

개찰일시

:

'24. 11. 28.(목) 10:30

바.

계약종류

:

일반경쟁(총액계약)

사.

낙찰자 결정 방법

:

적격심사제

아.

계약기간

:

'25. 1. 1. ~ '25. 12. 31.

자.

용 역 지 역

:

전라권(과업지시서 참고)

차.

예산액

:

₩ 658,654,810원(부가세 포함)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제9조에 의거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일수를 감안하여 예정가격 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를 시행하므로 동 기준 제7조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국방전자조달정보체계(이하‘시스템’))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특별히 정한 기일이 없는 한 5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미 제출 시 적격심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시스템으로 통보되며, 별도의 유선통보 과정이 없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시스템 미확인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는 업체 귀책임을 알려드립니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식품위생법 제37조에 따라 식품운반업(업종코드 : 5206)으로 등록한 업체

       2) 축산물 위생관리법 제24조 따라 축산물운반업(업종코드 : 4009)으로 등록한 업체

       3)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제3조에 따라 화물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7603)으로 등록한 업체

          본 사업은 임무수행평가가 있으며, 기타 자격은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공동계약 : 미허용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계약예규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동 시행령 제 37조 3항에 의한 면제대상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단, 최근 1년 이내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등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자는 대체하지 아니함.)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G2B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시 피보험자명은 제6335부대(사업자등록번호 : 502-83-02040)이며, 입찰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 미제출 시 입찰등록 불가처리

   가. 식품운반업 허가증, 축산물운반업 허가증, 화물자동차 운송사업 허가증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5항에 의거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의 순으로 당해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결과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통보됩니다.


8. 낙찰자 결정에 필요한 사항

   가. 적격심사는“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에 의하며, 평가기준은【별표1】의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 세부 심사기준을 적용합니다.

    ※ 심사서류 제출 대상업체는 입찰 후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직접제출 등 방법으로 서류 제출 가능합니다.

    ※ 마감시한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 추가제출 기회를 부여하지 않으며 기제출된 서류는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

       1) 이행실적(15점) : 입찰공고 적격심사 기준표(별도 붙임파일) 참조

       2) 기술능력(25점) : 입찰공고 적격심사 기준표(별도 붙임파일) 참조

       3) 재무상태(10점) :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

       4) 입찰가격(50점) : 평점산식으로 평가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를 제출마감일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때 서류가 지연 도착하는 경우에는 이를 무효처리하며,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조치를 받습니다.

   라. 국방부 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제5조에 의거 재무상태를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방법만으로 평가합니다. 이때,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중 가장 최근에 발급받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약 제출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가 가장 최근 것이 아닌 경우 낙찰취소, 계약 해제 및 해지는 물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에 따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 기준 제7조에 의거 적격심사 시 제출하는 서류(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포함)중 입찰공고일 이후 발생, 신고 및 수정분은 인정하지 아니하며, 동 기준 제4조에 의거 신인도 가점평가는 당해용역수행능력 점수가 부족한 경우에만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0점 이상(낙찰하한율 : 82.995%)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대표자가 동일인인 수개의 법인이 1건 입찰에 동시 입할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임)


10.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 국민건강보험료 : 11,768,400원

     2)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1,523,916원

     3) 국민연금보험료 : 14,938,692원

   다. 대가 지급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따라 정산하고 대가 지급 청구시 동 기준       제94조에서 정한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또한,‘안전·보건 조치 이행 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위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2024.7.19.)【별표 1】의 평가기준표, 청렴이행서약서, 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 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정에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사서함 96-10호, 재정실

   나. 관련 업무 전화

      1) 계약(입찰)관련 문의 : 계약담당 (053) 790-6151

      2) 사업관련(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문의 : 급식계약담당 (053) 790-6226

   다. 전자입찰 참가문의(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


15.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금)



육군 제6335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