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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2975-00 공고일시  2024/11/22 16:10
공고명 대전관저고 가연성폐기물 처리 및 운반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홍성용(☎: 042-616-87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80,000 원
   
배정예산
3,980,000 원
   
추정가격
3,618,182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제2024-531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20241132975-00호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대전관저고 가연성폐기물 처리 및 운반용역

용 역 개 요

현    장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북로 94(대전관저고 내)

기    간

착수일로부터 90일간(우기 및 동절기 포함)

용역개요

합성수지(가연성, 고상) 처리 및 운반 7톤 (과업설명서 참조)

추  정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3,980,000원

견적제출개시일시

2024. 11. 25. 10:00

추  정  가  격

3,618,182원

견적제출마감일시

2024. 11. 29. 10:00

부 가 가 치 세

361,818원

개  찰  일  시

2024. 11. 29. 11: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아래 ①과 ②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 또는 충청남도 또는 충청북도 또는 세종특별자치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1143) 허가를 득한 업체

   ②「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동법 시행규칙 [별표2]의 기준을 충족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해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아.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차.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본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 제출기간: 2024. 11. 25. 10:00 ~ 2024. 11. 2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3) 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위 '3'항 견적 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마.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붙임의 과업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바.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의 명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 됩니다.

  사. 1순위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결격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기간(3개월) 우리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1. 29.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이용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대전광역시교육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상대자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대전광역시교육청에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9. 관련규정 숙지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라. 청렴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 관련 사항: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과 담당자 김종희(☎ 042-616-8782)

     2) 계약 관련 사항: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과 담당자 홍성용(☎ 042-616-8754)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개찰결과' 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청렴투명행정/계약/나라장터(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024. 11. 25.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