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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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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523-00 공고일시  2024/11/22 16:22
공고명 2025년 강화군 보건기관 무인경비 시스템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보건소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강화군 보건소
공고담당자 오은주(☎: 032-930-4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428,000 원
   
배정예산
34,428,000 원
   
추정가격
31,29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화군보건소 공고 제2024 - 5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견적서 제출 시 주의사항

 

 

 

◈ 투찰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본 입찰(견적서 제출)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과 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 변경,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강화군 보건기관 무인경비 시스템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위치 및 내용 : 강화군보건소 외 32개소[※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34,42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위 사업은 12개월 기준으로 산출한 금액으로 2025.1.1.이후 착수될 경우, 실제 과업일수(착수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4. 11. 27. 18:00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5. 10:00 ~ 2024. 11. 28. 10:00

  사. 입찰(개찰)집행일 : 2024. 11. 28.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금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용역에 관하여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업부서에서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제한)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계속하여 인천광역 내에 있는 자

  나.경비업법」제4조 규정에 의한 기계경비업(업종코드:1167) 및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경비업법」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경보를 수신한 때로부터 25분 이내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제를 갖추고 있는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소기업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불허(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 장애 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예규 최신개정), 입찰공고내용, 과업지시서(붙임),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기타입찰도서 등을입찰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 선 순위자가 무효의 입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등 결격자인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 여부를 판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않는 등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수의)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5.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강화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관리계획서」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 제1조(납세의 의무)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에 상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등록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다.  낙찰자는 전자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나라장터(G2B)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진행이 불가능하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바. 용역 입찰 자격 및 기타 의문사항은 보건행정과(☏032-930-4014)로,

      용역과업내용 관련사항은 보건행정과(☏032-930-4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강화군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클린센터) 및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 ☏930-3791~379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22일


강화군보건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