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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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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90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6:36
공고명 단산면 행정복지센터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778,000 원
   
배정예산
250,778,000 원
   
추정가격
227,98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주시 공고 제2024 – 1631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건설폐기물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단산면 행정복지센터 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기초금액 : 금250,778,000원(추정가격 227,980,000원, 부가가치세 22,798,000원)

 다. 용역개요 : 폐기물 운반 및 처리 4,327.9

   - 폐아스팔트 1,437.2톤, 건설폐재류 2,871.6톤, 혼합폐기물 19.1톤

 라. 위    치 : 영주시 단산면 옥대리 199-3(단산면 행정복지센터)

   ※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2. 전자입찰개시일시 : 2024년  11월  25일 10:00


3. 전자입찰마감일시 : 2024년  12월  03일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03일 11:00  우리 시 입찰집행관 PC


5.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이며 적격심사기준은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2019.10.8.)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 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여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에 위치한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 허가를 득한 업체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6728]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에 준하는 장비[업체(대표자) 명의로 등록된 장비에 한함]보유하고 있는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

    업체는 일일 처리․운반능력을 고려하여 투찰하여야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7. 공동도급(분담이행)

  가. 본 용역은 원활한 용역 수행 및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고, 대표사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합니다.

    - 업종별 분담비율 : 처리 78.3%, 수집·운반 21.7%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년 12월 2일 18:00  

  다. 공동계약시 공동수급체 구성원도 지역제한을 받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으며,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 공동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예규>)


8. 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시스템전자입찰서로 갈음하며, 단,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할 때는 우리시에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2019.10.8.)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기준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율 미만(입찰가격/예정가격이 86.745%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별도 통보를 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대상자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 적격심사대상 1순위업체가 2인 이상(입찰결과 동가)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수행능력 평가기준

    당해용역의 범위 및 평가방법

   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2019.10.8)에 의한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하고 당해용역의 수행능력평가는 이행능력(30점)과 경영상태(10점)를 평가합니다.

      용역 이행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 판단에 의함(회계과 청사관리팀, ☎054-639-6517)

      ※ 당해용역의 범위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이며, 당해용역의 규모(금액)는 본 용역의 기초금액과 같습니다.

   나. 지역제한 입찰로 배출 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 평가요소는 만점 처리합니다.


13.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 시 회계과 계약팀에서 하며, 설계서 열람은 우리 시 회계과 청사관리팀(☎054-639-6517)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2019.10.8.)등 기타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054-639-6503), 설계내역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청사관리팀(☎054-639-651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2일



영주시 재무관